자료제공 - 505 Games


개발사 Prideful Sloth 및 퍼블리셔 505 Games의 놀라운 세계 공예 샌드박스, 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Grow: Song of the Evertree)는 2021년 11월 16일 PC,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을 통해 생명 관리와 탐험 요소를 접목한 세계적인 모험을 출시한다.  

오래 전, 에버트리는 나뭇가지에 무수한 '알라리아의 세계'를 품고 있었다. 자연미의 무한한 가능성이 나뭇가지에 펼쳐져 있었다. 하지만 이제 그 세계들은 희미해졌고, 에버트리는 신비로운 ‘위더링’에 의해 단순한 묘목으로 전락했다. 한 가지 희망은 남아 있다, 마지막 남은 에버하트 연금술사에게 고대 혈통은 에버트리를 돌보는 임무와 특권을 부여했다. 

최근 아늑한 게임 트랜드에서 출발한 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는 편안한 속도로 창조, 양육, 공동체의 여정을 제공한다.

에버하트의 연금술사로서, 플레이어들은 에버트리의 가지 안에서 새롭고 독특한 세계를 가꾸고, 보살피고, 성장시키는 방법을 배운다. 예전 거주자들이 돌아오고 삶이 꽃을 피우기 시작하면서, 플레이어들은 그들을 만나고, 그들의 이야기를 배우고, 꿈의 마을을 만들어 꽃피는 공동체를 만들 수 있다.

Prideful Sloth의 게임디자이너 셰릴 밴스(Cheryl Vance)는 "우리는 욘더와 함께 우리 선수들에게 평화감을 심어주는 것을 좋아하여 그 느낌을 그로우와 함께 지속하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알라리아 세계가 플레이어가 환영받는 장소가 되길 원했습니다. 그들이 자라나는 세상과 그들이 건설하는 마을은 그들에게 독특하고 개인적인 것이며, 그것은 그들의 집에서 벗어나 그들의 집이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로우: 에버트리의 노래는 2021년 11월 16일 PC Steam,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에서 출시된다. 닌텐도 스위치 피지컬 버전은 2022년 2월 리테일 스토어에서 판매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