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리자드큐브(Lizardcube)가 개발한 플랫포머 액션 게임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Wonder Boy: The Dragon's Trap)' PS5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1월 20일 소비자가격 39,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내일(1월 13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은 세가 마스터시스템으로 발매된 고전 명작 ‘원더보이 3: 드래곤즈 트랩’을 기반으로 제작된 리메이크 작품이다. HD해상도에 맞춰 원화가가 손으로 직접 그린 동화책 스타일의 고품질 그래픽으로 아름다운 몬스터 랜드의 세계를 모험할 수 있으며, 원작 그대로의 클래식 레트로 화면으로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는 언제든지 버튼을 눌러 8bit 그래픽으로 전환이 가능한 시스템을 탑재하였다.


메카 드래곤의 저주로 반 인간, 반 도마뱀이 되는 저주를 받은 원더보이는 평생에서 가장 위험한 모험에 직면하고 말았다.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저주를 풀 수 있는 마법 아이템인 샐러맨더 십자가를 찾는 것이다. 심술궂은 괴물과 독특한 드래곤들로 가득한 세계를 탐험하고 저주를 풀어내야 한다.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에서는 클래식 주인공인 원더보이로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주인공인 원더걸로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다. 두 주인공 중 원하는 스타일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리자드맨이나 마우스맨 등의 다양한 능력을 활용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PS5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