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피지리퍼블릭은 거상IP를 성공적으로 서구권으로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으로 스타엘리먼트와 26일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거상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거상M'을 서구권에 성공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의미한다고 알피지리퍼블릭은 전했다. 또한, 스타엘리먼트가 유럽의 게임화 전문 기업으로 그들의 폭넓은 경험과 글로벌 시장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거상M'의 글로벌 시장 진입을 돕고 게임내 세계관과 방향성을 한 단계 더 확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알피지리퍼블릭 이재영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는 아시아에서 시작하여 글로벌로 나아가는 중요한 파트너와 함께 세심한 협업을 통하여 성공적인 지표를 만들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스타엘리먼트 D.Lee 디렉터는 “아시아 성공IP를 활용한 '거상M'의 서구권 성공적인 서비스 안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협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양 회사는 협업을 통해 새로운 역사 기반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고,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서비스,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산업과 게임화 산업의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

알피지리퍼블릭은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며,'거상M'을 통해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