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펙스 레전드 인벤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린 에이펙스 레전드가 시즌1 배틀 패스 'Wild Frontier'와 함께 드디어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다른 경로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도쿄나 시드니 서버 등에서 에이펙스 레전드를 즐겨야 했는데요. 이제는 별도의 제약 없이 오리진을 통해 에이펙스 레전드를 다운받아 설치하고 서울 서버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인벤에서 에이펙스 레전드 플레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이벤트 기간
3월 20일 수요일 ~ 4월 2일 화요일 (23:59 까지)

* 당첨자 발표
4월 4일 목요일

* 이벤트 내용
에이펙스 레전드를 설치하고, 게임 대기실에서 본인의 닉네임이 보이도록 스크린샷을 촬영하여 '에이펙스 플레이 인증 게시판'에 업로드

* 무작위 추첨 이벤트 상품
- BenQ 조위 모니터 XL2720 144Hz 게이밍 모니터 27인치 (1명)
- 에이픽스 컴퓨터 게이밍의자 GC001 울프 (2명)
- 로지텍 G402 게이밍 마우스 (5명)
- 에이펙스 레전드 마우스 장패드 (15명)
- 문화상품권 1만원 권 (40명)
* 에이펙스 마우스 장패드의 이미지는 예시이며, 실제 디자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참여 스크린샷 예시
* 게임 플레이 화면 등을 업로드해도 됩니다. 자신의 닉네임이 보이기만 하면 됩니다.


* 이벤트 참여 방법
① EA 계정(오리진) 생성
② 오리진 클라이언트 다운 및 설치
③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실행하여 EA 계정으로 로그인 한 뒤, 에이펙스 레전드를 검색하여 설치
⑤ 대기실에서 닉네임이 나오게 스크린샷을 촬영하여 '에이펙스 설치 인증 게시판'에 업로드
 (자신의 닉네임만 보인다면 게임 플레이 화면 등을 업로드해도 이벤트 참여로 인정)


이미 에이펙스 레전드를 즐기고 계신 분들은 대기실에서 자신의 닉네임이 나오게 스크린샷을 촬영하여 올려주셔도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푸짐한 상품을 드릴 예정이니, 인벤 가족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리진 회원 가입부터 오리진 런처 설치, 에이펙스 레전드 게임 다운 및 설치, 그리고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한 안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에이펙스 설치 인증! 이벤트 참여 게시판 - 바로가기


1. EA 계정 생성 (오리진 회원 가입)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 오리진 한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EA 계정 생성을 진행합니다. 계정 생성 시 본인 인증을 위해 i-PIN 또는 휴대폰이 있어야 하며, 회원 가입 시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계정 생성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면, 다음 단계에서 EA 계정으로 사용할 이메일 주소로 회원 가입 완료에 필요한 인증 확인 메일을 보내는데요. 빠르면 5분 내, 늦으면 약 1시간에서 24시간 이내에 받게 됩니다. 메일을 통해 인증 확인 과정을 마무리하면 EA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

▲ 본인 명의의 이메일과 휴대폰(또는 i-PIN)이 필요합니다


2. 오리진 클라이언트 설치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download 한국 오리진 홈페이지 좌측 메뉴에서 '다운로드' 메뉴를 통해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하려면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통해야 합니다.



3. 에이펙스 레전드 설치

오리진 클라이언트를 실행하여 EA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토어에서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를 검색하거나 게임 검색 필터링에서 [모든 PC 게임] → [슈팅]으로 분류하여 에이펙스 레전드를 찾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게임을 찾아 클릭하면, 오리진 클라이언트 우측에 작은 창이 열리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다운과 설치가 함께 진행되므로 [다운로드]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 게임 다운 속도가 느릴 경우, 다운 속도를 향상하는 방법


설치가 끝나면 오리진 클라이언트에서 에이펙스 레전드를 즐겨찾기를 설정한 뒤 게임을 실행하면 됩니다.



* 에이펙스 설치 인증! 이벤트 참여 게시판 - 바로가기


※ 이벤트 안내 사항

- 이벤트 상품은 쪽지나 전화 안내로 연락처 및 주소지 확인 후 배송됩니다.
- 현물 상품의 경우 재고 혹은 단종 등으로 인해 지급이 어려울 시, 유사 상품으로 대체됩니다.
- 당첨자는 물품 금액의 22%에 해당하는 제세공과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 타인의 이미지를 도용/퍼온 사실이 확인되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 회원 정보가 올바르지 않거나 당첨 후 90일 동안 연락이 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 제세공과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