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암투
연쇄딜 50%짜리를 두개까지 쌓을 수 있으니 너프되더라도 쓸만함. 암투의 아이덴티티는 남아있으니까
저장점이 고스팩 뚝딱내버리는거 막은거라고봄 ㅋ 템좋은 암투들은 할만하지
그리고 신속 내부쿨 추가는 당연한거아님? 저런 스택식 버프중에 내부쿨없는게 암투말고 존재하질않았음
광란,야성의증표,가죽서고5셋옵 등 내부쿨 다 있음
애초에 방무3천을 순식간에 얻어가는게 이상하다고 봤어야하는게 맞는데

2.이동사격
이동사격 당기기 면역삭제도 당연히 이행했어야 하는 부분임.
철벽 당기기면역, 서고방패 면역, 진폭면역 이게 말이되나?... 그냥 특성에 있는 스킬하나 꼴랑 찍었다고 얼마나 혜택을 보는건데? 크지는 레이드템인데 스킬하나 켰다고 크지없으면 못묶는다는 좀 아니지

3.분벼
양지입장에서는 상향임ㅋ 쌍수분벼가 7퍼 깎인거 가지고 너무들 그러신다; 쌍수가 써도 오버딜이었으니까 너프한거지. 분벼7퍼너프해서 불만일거면 숭고따리로 모든걸 누릴려고 할게아니라 무기를 올리는게 맞을듯

4.정화너프
탱커너프 ㅇㅈ

5.양손무기의 처참함은 양손근딜무기시세가 말해주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