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2 11:30 DNS 캐시 삭제 관련 내용 추가

안녕하세요. 프라이팬입니다.

해당 이슈에 관혀여 본 공지를 통해 대응 완료한 이후에도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여전히 동일한 이슈가 발생한다는 다수의 피드백이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내부적으로 확인해본 결과 해당 이슈에 대해서는 대응이 완료되었으나 기존에 이슈가 발생한 당시의 DNS 캐시가 남아있어 여전히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DNS 캐시를 삭제하신 후 게임 플레이를 부탁 드립니다.

[DNS 캐시 삭제 방법]

1. 윈도우 키 + R  or 시작 -> 실행창 열기
2. cmd (명령 프롬프트) 입력 후 확인
3. ipconfig /flushdns 입력

[예시 스크린샷]

관련 사항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1

인게임 음성 채팅 불가 현상에 대해 대응을 완료하였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현상을 겪으신 플레이어나 공지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PC와 사용 중인 공유기를 재시작하신 후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사항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9년 1월 1일(화) 일부 플레이어들의 경우 간헐적으로 인게임 음성 채팅 기능이 정상 작동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함을 확인하여 해당 현상에 대한 원인 파악 및 해결을 위해 대응 중에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관련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