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사형 사제' 이벤트 사전 안내
알림
| 조회 13122

블레이드 & 소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7월 26일 (목)부터 <우리는 사형 사제> 이벤트가 4주간 진행됩니다.

블소 안에서 맺게 된 우리의 인연, 이제 사형과 사제로 더욱 가까워 집니다.

사제를 맞이하여 무림의 고수로 잘 이끌어 줄 자신이 있다면 사형으로!
사형의 가르침을 잘 받아들여 나날이 발전할 자신이 있다면 사제로!

역할을 선택하고 4주간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여 더욱 빛나는 무림의 고수가 되세요!


첫 번째. 사형 사제 매칭하기

하나. 계정 내 캐릭터 중 55레벨 이상 캐릭터를 선택하여 사형 혹은 사제 역할로 등록해 주세요.

    - 사형은 55레벨 16성 이상의 캐릭터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형 혹은 사제로 등록한 뒤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둘. 나의 사형 혹은 사제로 맞아 들일 캐릭터를 찾아 초대장을 보내 보세요.
    받은 초대장을 확인하여 수락하면 사형 사제 관계가 성립됩니다.

    - 사형으로 등록된 캐릭터는 최대 두 명의 사제를 받아들일 수 있어요.
    - 사형, 사제를 찾기 힘들다면 함께해요 게시판을 통해 인연을 찾아보세요. 
    - 사형 혹은 사제로 수락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두 번째. 사형과 사제의 도전

하나. 사제의 홀로서기 미션을 통해 사형과 사제가 함께 수련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 매일 천도 퀘스트와 심연의 화염 퀘스트, 일일도전 보상 획득을 통해 수련 포인트 획득!
    - 이벤트 기간 중 전설급 장신구 돌파와 전설급 무기를 진화하면 수련 포인트 획득!

둘. 사형과 사제가 파티를 맺고 보스를 일정 횟수 처치하면 함께 수련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대상 던전 및 보스]

던전보스
나류성지아만
법기 연구소융철권
흑룡교 비밀전당진천마왕
갈고리 협곡서리갈
그루족 고도시수염뿌리
메아리 수중동굴주낙문
나류 수장고아마라
폭풍의 모래신전굴라


세 번째. 다양한 보상이 가득!


하나. 획득한 수련 포인트로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 월석 결정과 선단 결정, 흑교린, 백사린, 신수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사형과 사제가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의 종류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사형은 신규 의상장식 <눈꽃 날개>도 교환할 수 있어요!

둘. 최고의 사형과 사제에게 드리는 특별 선물
    - 500점 이상의 수련 포인트를 획득한 사형과 사제에게는 신규 장식을 드립니다. 
    - 사형 장식과 사제 장식이 따로 지급되며, 장식 착용 시 그에 맞는 신규 별호를 얻을 수 있어요.

셋. 최고의 사형 사제 커플 보너스 선물
    - 댓글을 통해 사형과 사제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 최고의 사형과 사제 10팀을 추첨하여 홍문 삼성 보석 (택1) 쿠폰을 드립니다.


주의사항
1. 본 이벤트는 계정 내 55레벨 이상인 하나의 캐릭터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2. 계정 내 캐릭터를 사형 혹은 사제로 등록한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니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3. 다른 캐릭터와 사제 관계를 맺은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니 신중히 선택해 주세요.
4. 모든 미션은 사형 혹은 사제로 등록한 캐릭터로 수행해야만 기록이 반영됩니다.
5. 전설급 장신구 아이템 중 운명반지, 불멸귀걸이, 맹세목걸이는 2018. 6. 14.(수) 업데이트 이전 소지하고 있던 단계가 있는 아이템만 돌파가 가능합니다.
6. '최고의 사형 사제 커플' 댓글 이벤트에서 도배 및 양식에 맞지 않는 댓글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7. 페이지 내에서 수련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보상은 2018. 8. 29.(수) 정기점검 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8. 본 이벤트에서 지급되는 모든 보상 쿠폰의 유효기간은 2018. 9. 4.(화) 23:59:59까지 입니다.
9. 제재 계정 및 테스트 서버는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10. 본 이벤트는 Blade & Soul 이벤트 규약 따릅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7월 26일에 오픈 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블소 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