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제 유투브에 인벤에서 오신 분께서 첫 댓글을 달아서 찾아왔습니다 ㅎㅎ

제가 생각하는 10홀은 시즈가 나와 많이 바뀐것 같아요.
라벌은 골라벌 형태로,
호그 조합은 고볼호 형태로,
볼마 조합은 이제 시즈머신에 탱킹을 하는 유닛을 넣고 더 밀어넣는 형태로 바뀌었다고 생각해요.

전 주로 설계를 두 파트로 합니다.
**주로 탱크를 받아가요
파트1. 대충 어느 조합이 좋을 것인가? ( 볼마, 라벌, 호그)
파트2. (1에서 볼마 조합이 아니라면, )어디를 얼만큼 부술건지 정하는 단계
파트2-2. 남은 곳을 어떻게 갈 것인가?

**퀸힐은 저 3 개가 일반적으로 안될 때 사용하고, 바로 파트2로 갑니다.

*볼마 조합은 방이 다닥붙어있는 배치에 좋아요.
*라벌은 대공포가 잘 떨어져 있거나, 둘씩 붙어있을 때 두개를 탱크와 영웅으로 정리할 수 있을 때 좋고요.
*호그는 대공이 다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서 라벌은 안좋은데,  한 부분을 정리하면 호그가 ㄱ 자로 갈 수 있을 때 좋습니다.

또한 한쪽 라인을 정리하면 나머지가 쉽게 갈 수 있을 때 퀸힐을 사용합니다.
양쪽 라인이 넓은데, 박격 마타가 없다면 마녀 3 4 개씩 양쪽에 보내 정리하기도하고요,
양쪽에 대공이 없는데 마타가 있다면 마녀2 볼러2 힐러2 붙여서 정리하기도 합니다.

한 라인을 정리하는 것은 내 퀸의 역할이 클랜성을 잡아 줘야하는가? 아니면 퀸힐만으로 클랜성이나 상대퀸을 잡을 수 있는가에 따라 퀸힐을 할지 유닛 힐러로 갈지 정합니다.

많은 10홀분들 화이팅 하세요 !
저도 열심히 설계하고있답니다:-)

최근 완파영상 하나 놓고가요..
https://youtu.be/Y7qqhNJ1D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