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고의 모험을 선물하는 파이널판타지14 입니다.

파이널판타지14 게임 이용 간 설정하신 HUD 배열, 단축바, 단축키 등 개별적으로
설정하신 UI 사용자 설정 내용을 백업, 복원하는 백업 툴 기능이 대폭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클라우드 저장소를 통하여 사용자 설정 파일을 편리하게 백업이 가능하며,
클라우드 백업 이후 PC방 등의 다른 PC에서 기존 설정을 그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울러 백업 툴 설명 내용을 모험가분들이 이해하기 쉽게 변경하였습니다.

개선된 기능은 1월 14일 파이널판타지14 런처 업데이트가 정상 완료된 이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KOREA UI 백업 툴 개선사항 한 눈에 보기




유의사항
1. 백업 툴을 통하여 백업이 가능한 것은 해당 PC의 사용자 설정 파일 용량이 3메가바이트 이하일 때 가능합니다.
    (* 3메가바이트는 파이널판타지14 캐릭터 정보 80개 정도를 담을 수 있는 용량입니다.)
2. "클라우드로 백업"은 가장 최근에 백업한 사용자 설정 정보만 저장됩니다.
3. 다른 PC가 아닌 같은 PC에서 복원할 경우 "이전 사용자 설정을 덮어 쓰지 않습니다." 항목을 체크해제 하세요.
4. 런처 미로그인 시 혹은 런처 로그인 후 "클라우드 저장소 사용"을 체크해제 하시면 USB 드라이브
    혹은 다른 저장소의 파일로 백업, 복원할 수 있었던 이전 기능을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만약 런처 업데이트에 오류가 발생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수동 패치 파일을 이용해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런처 수동 설치파일 다운로드 [아이덴티티 모바일]
    런처 수동 설치파일 다운로드 [네이버 게임]
──────────────────────────────────────────────────────

앞으로도 모험가분들께 쾌적하고 개선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