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만렙 적마로 막넴 15트만에 깨고 팁 올리러 왔습니다. 
검술사/환술사/궁술사로 갔습니다. (궁술사는 항상 끼우시는게 좋습니다 딜이 제일 잘 나옴)


0. 웬만하면 딜러로 가지 마세요. 탱커나 힐러가 나음. 아니 이 임무를 하지 마세요.
  몰이는 당연히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잡몹은 한뭉치씩 성실하게 잡아야 합니다. 


- 1넴 : 패면 죽습니다. 


- 2넴
. 가는길의 쫄과 톤베리 추적자
 톤베리가 오는지 항상 전후좌우를 잘 보아야 합니다.
 소대원을 3마리의 카벙클로 생각하세요. 이놈들은 톤베리 추적자한테도 엉겨 싸웁니다. 싸우지 않을때는 무조건 후퇴 모드로 두세요.
 쫄 처리의 경우 탱커 대신 풀링해서 안전지역까지 간 다음 공격모드로 전환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좌우에 톤베리 추적자가 와서 갈곳이 없는 경우 후퇴모드+전질로 통과하면 한대만 맞고 지나갈수 있습니다.
 만렙 비체전사인 당신은 한대쯤은 맞아도 아프지 않습니다. 두대부턴 아플듯함
 니므 무한 기구는 톤베리가 지나가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렸다가 동작하면 쉽게 성공합니다. 화이팅!

. 넴드 : 어글감소기를 잘 쓰셔야 합니다. 
   두개 이상 사용할 수 있다면 한번에 다 쓰지 마시고 탱커 뎀감기 돌리듯 신중하게 돌리세요. 


- 3넴 : 사실 여기서 나가는게 최곤데 일단은 깬 방법 쓰려고 온거니까 쓰겠습니다..
잠시 여기서 소대원들이 어떤 개난장판을 만드는지 보자면
 탱커 : 쫄이 나올때마다 풀링을 하려고 달려가다가 과중력에 걸림
 힐러 : 가까이 있을때만 힐하고 에스나도 엄청나게 씀
 딜러 : 대체로 넴드만 패는듯 하나 쫄이 몰리면 광을 쳐서 쫄을 몰살시킴 (얘 톤베리 왕 편 아닌가???)
물론 하다하다 빡쳐서 본 글을 검색하신 분이라면 아시는 내용이라고 봅니다 ....

초반의 관건은 어글수치입니다.

시작은 무조건 탱커 돌입으로 시작합니다. 넴드를 누르고 공격지시를 누르면 소대원이 풀링을 합니다.
어글감소기(주의전환 등)를 켜고 어글을 뺏지 않을 정도로 한두대만 가볍게 때려주세요. 
잠깐 어글 1위가 되더라도 초반에는 궁술사와 탱커가 다시 어글을 가져갑니다.
딜 많이 안 하셔도 됩니다.. 클리어시 제 DPS가 궁술사와 비슷했습니다. 
빡딜하지 않고, 느린 속도로 한 두대씩만 때리면서 어그로 2-3위를 유지하는 동시에 힐러 곁에 붙어있는것이 관건입니다.
(어글 순위 : 궁술사-(탱커/유저)-힐러) (사실 궁술사랑 탱커를 다 죽이고 힐 빵빵하게 받으며 탱딜을 하려는 전략이었음)
후퇴모드-공격지시를 빠르게 누르면 탱커가 돌아와서 넴드를 한대라도 다시 치기 때문에,
탱커 어글을 어느정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넴처럼 어글기 분배를 적절히 해서 어글순위를 유지하세요.
궁술사가 궁탱을 하며 이것은 정상이고 안정적입니다. 힐러가 어자피 궁술사 옆에 붙어있거든요.(위 전략이 실패한 이유)

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면 작은 톤베리가 증가하고, 힐어글&탱커의 난장으로 몹이 몰리게 됩니다.
상술했다시피 이렇게 되면 궁술사가 광을 치고 쟈근 톤베리가 죽고 톤베리왕의 스택이 올라가서 전멸합니다.
이 시점에서 몹이 없는 빈쪽으로 달려가신다음, 후퇴 모드를 눌러 소대원이 본인 쪽으로 오게 하세요. 
그 다음 다같이 반쯤 몰려왔을 때 다시 공격지시를 누릅니다. 
톤베리 왕은 궁술사 어글 1순위지만, 쫄들은 아니기 때문에 살짝 흩어지게 되고, 궁술사가 광을 치지 않습니다.
이쯔음에서 톤베리 왕이 30%정도 피가 남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힐러 위치를 파악해서 근처에서 적당히 딜하시면 됩니다.


사실 이런거 올릴땐 n회 해보고 올려야 하지 않나 생각은 들지만 두번은 못 가겠습니다.
딜러로 방궁갔다 울며 정보를 찾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