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몰이때 폭풍의눈 버프 생성 
   폭풍의눈 버프올리려면 3글쿨필요함. 단일 네임드 상대시에는 상관없는데 문제는 광역 몰이때가 문제.
   네임드 잡히기 직전 갱신못하면 몰이때 재갱신해야되는데 딜러들이야 같이 뛰면서 몹하나 잡고 버프올리면 되지만
   탱커니 몰아가야되므로 단일스킬을 못쓰고 압도나 미스릴폭풍같은 광역스킬을 써야됨. 
   결국 다몰을때까지 버프올릴시간이 없어서 다 몰아놓고 버프올리던가 그냥 짜증나면 포기해야됨. 
   개빡침.


 2.전투의 짜릿함 스킬 특성 상충점
 스킬 특성이


  a.최대HP증가 20%
  b.HP 회복효과 20%
  c.실행시점의 최대HP 대비 20% 회복
 


 인데 탱버전 선사용위해 ab를 선택하자니 c를 포기해야되고 탱버후 c를 선택하자니 ab가 아쉬움.
 c가 차라리 보호막 개념이였다면 어땠을까 싶음.
 전사 컨셉이 힐탱이라 그런가.
 스킬 개별 특성은 참 좋은데 서로 상충하는 면이 있어서 아쉬움...흑

(제가 잘못 알고있었습니다. 잊어주세요(...))


 3.뿌리치기 소모성
 직감이야 그렇다쳐도 전짜나 보복소모해서 4%올라가는건 너무 짠거같음.
 %를 올려주던지 아니면 직감, 전짜, 보복 소모성이 유지한채로 뎀감기 올라가있으면 추가%주는식으로 바뀌었으면
 좋겠음. 흑




 
 점성, 닌자빼고 다 만렙인데 타클 불합리하다 느낀점이 용기사 광딜버프갱신없는거 빼곤 없는데 유독 전사가 좀 많은거
 같음.
 전사도 패치좀 해주라 요시다상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