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믹을 열수 잇느냐 없느냐로 30만을 돌파할수 있느냐 없느냐로 나뉘네요.

우선 첫번째 보스제대에서 탱크 마주쳣을때 와브드가 링크 안까이는게 중요했는데요.. (요정은 도발 격양 2성)(권총은 달링 미역)
격양이 일단 켜져야 링크가 안까이고요..  그리고 남은 한자리를 누구를 할까 바꿔봤는데
개인적인 체감으로는

어그가 유일합니다...  팔 하고 컨텐더 스타 보다 나아요.. 자체 화력보다는 진형버프로 와브드를 조금이나마 올려준게 좀 더 나은 결과가 나온거 같아요. 컨텐더는 이상하게 딜을 초반에 못넣어서 링크가 까이는거 같아요. 그리고 어그가 난사개시를 할때 레이저포를 쏘는 녀석이 딸피일때 잡아주는거 같아요. 

보스를 집을때는 처음에 진형을 어떻게 짜야하는지 몰랐다가 ㄴ 제대로 만들었더니 검은녀석부터 잡더군요. 대신 노컨하면 죽고 검은 녀석이 스킬 쓰는 시점에 맞춰서 스킬을 동시에 다 켜주는게 좋더라구요. (지원소대는 유탄 60렙)

여기까지만 성공하면 나머지는 3만넘지 않는 박쥐건담녀석들 하나 잡고 보급하나 먹고.. 그랬습니다.
구출제대는 포도 구아 k5 이사카 리엔 도발2성.  3만 건담들 잡아보고자 노력한 제대는 엠포 그로자 흥국 삿팔 컨텐 했는데 손이 장애라서 못해먹겟네요.
도발을 건담쪽으로 주고 구출제대는 도발말고 지휘3성을 토템으로 달아보는 것이 더 나을거 같네요.


내일 지령한번 더 차면 도전해보고 끝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