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외에 다른 방법 하단에 링크 있음(4-14 추가)







빨콩과 보스를 안잡을뿐


발판 밟아서 나온 매복(적 전투력 12190)은 잡아야합니다.






사용제대:더미제대 둘, 발판 돌파제대 하나












1턴 시작배치 - 좌우 헬포에 더미제대 하나씩 배치하고 시작.
이후 좌측은 쳐다볼 일 없음. 좌측은 아무것도 안해도 됩니다.








우측 더미제대를 두칸 올리고 턴종료.








2턴 시작후 우측 헬포에 전투제대를 소환, 








(2턴) 더미와 자리교체후 바로 앞에 발판을 깝니다. (적 전투력 12190)








(2턴) 발판을 까고나면 빨콩이 까꿍 인사해줌. 무서우니깐 더미제대를 불러서 미끼로 줍니다.








(2턴) 그리고 턴 종료하면 빨콩이 더미제대에 들이박는데 소듕한 더미는 예쁘게 퇴각시켜줍시다.








3턴 : 전투제대를 레이더까지 쭉 올립니다. 그럼 우측 위쪽 정규군이 활성화됩니다. 대기로 전환시키고 보스는 우리 제대에 들이박도록 합시다. (소린이는 퇴각시키고, 자신있는 소청년은 잡아도 됩니다.)
탄식이 좀 아까우면 탄약이 전투 3회분만 남은 제대로 오면 됩니다. 식량은 4회분.








4턴 : 폐기중갑은 점령을 눌러둡시다.  
그럼 보스는 돌아올수 없는 길을 건너버렸고, 적 지휘부는 빈집입니다. 폐기중갑으로 점령명령 꼭 눌러놓고 턴종료하면 끝










2지역 C루트의 장점은 C1, C2, C3가 매우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A루트보다 더 쉬움. 특히 C3는 더미만 있어도 깸..... 난이도 대체 무엇!?)


C루트 상자파밍의 장점
1. 기존 클리어 방법보다 빠른 턴에 클리어. 시간절약됨.
2. 흥전장 파밍시 어짜피 C루트를 열어야 한다는것 (D루트 뚫으셔도 됩니다...)




이 공략의 단점은 보스클리어, 전역S클리어로 흥전장 먹을수 있는 기회를 날린다는점입니다.


빠르게 상자만 드실거라면 이렇게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4월 14일 추가사항-----------------------

준비물 : 중립군과 전투를 할 제대 하나(smg+ar, 랍딱 등 조합 무관, 제대 전투력 15000정도 이상이면 될듯), 1링크 역장SMG(우유가능)

공략은 링크에 매우 자세히 설명되있습니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jsn&no=1862015

여기 가서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