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비스탠더'의 조작법을 4월 15일(목) 캐릭터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전과 동일하게 변경합니다.
    : '가드' 도중 전방 이동 버튼 입력

     - 기존 유저들의 요구를 들어주다니, 다행..
     

    - '헤비스탠더' 사용 중 이따금 적의 공격에 피격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방패 흘리기'로 적의 공격을 방어했을 때 성공 이펙트가 표시되었으나 캐릭터가 피격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가드'로 적의 공격을 방어했을 때 이따금 가드 성공 사운드가 2회 발생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적에게 피격 당한 동시에, 혹은 피격 당한 직후 '가드' 버튼을 눌렀을 때 피격 모션 후 '가드'가 발동하던 현상을 완화합니다.

     - 위에 4가지 모두, 언제나, 고쳤다고 말로는 하는데, 항상 확인해보면 실망스런 고질적인 방어계열 패치문제들.. 며칠동안 테스팅 해봐야 할 문제
    - '가드'와 '스매시' 버튼을 동시에 눌렀을 때 우선적으로 '가드'가 사용되도록 수정합니다.

     - 드디어 0타 스매시 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 한동안 상태 봐야 할 패치


      • - '카운터 어택'에 '공격 시 적을 향해 자동 조준' 옵션이 적용되도록 변경합니다
           - 늦긴 했지만, 나오긴 나왔다! 첫타 카운터가 방향 틀면서 나가는게 잘 적용되지 않았었던게 있었는데, 보조기능으로써 커버가 잘 될지는 한동안 사용해봐야 알 수 있을듯한, 일단 내용 자체는 좋은 패치!

         ※ 추가적으로 바란다면, 슬래싱하이 문제도 해결해주었음 좋겠다.. 이동하며 발동시엔 발동 즉시 캔슬이 가능하지만, 이동하면서 발동을 해도, 간혹 제자리에 서서 알 수 없는 손 번쩍 드는 제스쳐가 끝날때까지 아무런 행동을 하지 못 하는 스킬인데, 모션 자체도 쓸데 없고, 손을 들때부터 슬래싱 하이가 발동돼서, 모션 취하는 짧은 시간에 연타 맞고 죽어버리는 경우도 생기는 문제..
           그리고, 강화를 걸지 않아도 기본 전투력이 받쳐주는 타 캐릭터들과 달리, 피오나는 조건부로 발동하는 카운터가 주력임에도, sp1칸을 소모해서 방패강화(심지어 시간제한)를 켜야 1인분을 시작할 수 있다는 조건. 이건 이전까진 아무 생각 없었는데, 아리샤만 유일하게 시작부터 마블을 켤 수 있도록 mp를 초반에 주고시작하게 해주는 패치가 떴을때부터 차별을 느끼게 만드는데, 방패강화 부분에 대한 개선이 필요해지는 시점..
             방패강화의 시간제한, 그거 그렇게 문제 될 일 없는 스킬이지 않나 라는 의문에는 동의하지만, 결사대에서 보스몬스터가 필드에서 자리를 비우는 시간이 길어질때마다 스킬 채크하고 방패강화 모션에 캐릭터가 잠시 버벅해야 하는게 은근히 스트레스를 주는건 사실이니..


         - 그리고, 불명예 훈장 아이템 지급 기준과, 보상내용의 조정이 있었습니다~

        1) 지급 대상 기간 확대

        2021.4.15(목) 오후 2시 30분 ~ 2021.4.23(금) 오후 4시 44분 클라이언트 패치 전 2021.4.29(목) 점검 전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있는 95레벨 이상의 피오나 캐릭터

         

          2) 구성 아이템 변경

          추가 출정 부스트 (715일 귀속) 1개, 생도 배지 상자 (715일 증정) 1개, 여신의 가호 (귀속) 5개 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