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나 판정 개선은 매번 나오는 얘기니 생략

1. 속성 마스터리 확장

상위 단계의 마스터리 스택 추가
5단계 까지 확장하고
상위 스택 달성시마다 더 큰 메리트를 부여

Ex) 공통적으로 스택 증가에 따라 추가 딜 부여

화염 3 스택 이상부터 기본적으로 화상딜. 스택 증가시
화상딜 증가
5스택 발동시 일정 범위 내에 화염 장판 생성

얼음 3스택부터 빙결 확률 증가
5스택 발동시 확정 빙결

라이트닝 3스택부터 스테미나 회복량 증가
5스택 발동시 시전자에게 스테미너 지속 회복 버프
및 발동 대상에 낙뢰

2. 연속 집중의 스택화

이미 연속 집중이 시전된 상태에서
추가로 연속 집중 시 연집 스택이 쌓이도록 변경

3. SP 딜링기 추가

일정 sp를 소모해 4단계 마법을 즉시 세이브 캐스팅 시킨다거나
새로운 딜링기 추가

4. 퍼엠의 메리트 추가

퍼엠 성공시 다음 발동 마법(레이즈,sp스킬 제외)의 데미지를 증가 시키는 버프 부여

개인적으로 1번 안이 탭비 플레이를 더 재밌고 심오하게 만들어 줄거 같아서 맘에 듭니다만..

본섭 적용 될땐 분명 다른게 더 추가 되어 오겠죠..? 그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