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직장도 바쁘고 데이트 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테썹 설치를 주말에서야 해보네요. ㅠ^ㅠ


뜬금없이 밸런스 패치 라길래 큰 기대는 안했는데

걱정했던것 보다는 좋아서 다행이에오..




1. 아케인 게이트

테썹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아케인 판정 범위가 너무 좋아졌습니다.

솔찍히 저는 (기존에 비해선) 너무 만족스러워요.

방향 조절도 편리해지고, 발로르 하면서 대부분 성공 했던것 같습니다.



2. 3타, 4타 추가 공격

...이게 좀 애매하긴 한데 

기존 2타(강화)-3타(강화)-4타(강화) 보다

2타(강화)-3타+추가(강화)-4타+추가(강화) 이게 딜이 훨씬 잘나옵니다.


그런데 단점이 결사대 처럼 보스가 연속 공격을 많이 쓰거나 장판이 많은 곳들은

추가 공격 쓸때 피격이 많이 됩니다. 보스 공격을 피할 수가 없어요.

추가 공격 후 피격 문제는 단순히 보스의 공격을 받는다를 넘어서

낫비의 경우 평타 시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치명적입니다.

피격 받고 서있으면 괜찮은데 뒤로 나자빠지면 평타를 다시 쳐야합니다;

(추가 공격 쓰다가 발로르 미니 게임에 많이 걸렸습니다.ㅜㅜ
 다들 아시겠지만 공방에서 미니 게임 걸리면 딜이 쭉쭉 떨어집니다...)


추가 공격을 많이 쓰되 순회 같은 곳에선 연홀딩때 쓰거나 (보스가 아예 공격을 할 수 없을때)

결사대에서는 피격되지 않을 안전한 타이밍에 쓰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중간중간 섞어주면 더 좋을듯하구요! 무리하게 3타,4타 전부 쓰는거 보다

상황에 봐서 센스 있게 섞어주는것이 제일 좋을듯 합니당.


그리고 기존 공격에 추가공격을 넣은거라

2-3-4 할때 시간이 쪼끔 늘어나긴 했는데

그만큼 데미지가 커버해줍니당.



3. 컨퓨전 홀

터지는 시간이 좀 빨라졌고 이펙트 그대로 입니다.ㅜㅜ

결사대 듀오 할때 마다 파트너분들이 '컨퓨전 때문에 몹이 안보여요!' 했었는데

이게 좀 아쉽네요..


+


타임어택이 쪼-끔 빨라졌고 (악몽 같은 미니게임..)

발로르 막페 같은데선 추가타 남발 하다가 말바 당할것 같습니다 ㅜ0ㅜ

여튼 낫비님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당!

그리고 브리지트 렉 좀 줄여달라요..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