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글이 될테니 이 사건에 흥미가 없으시거나 연관이 없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누르셔도 좋겠습니다 (__)

 

아실분들은 아실테지만 재차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어느 한 인벤유저분께서 아이템 복사에 관한 글을 올리셨고,

그게 아니꼬우셨던 '닥다가'님이 위 인벤유저분의 부 계정 아이디를 추려내시더군요..

 

 

전 그날 점검으로인해 일찍 잠자리에 들었고 다음날 아침엔 바로 학교에 가야 했으므로 이 사단을 모르고 있었습니다

학교에서 돌아와 마영전을 하는데 길드원 몇분이 탈퇴까지 하고 사건사고 게시판에 제 이름이 언급되었다고 그러더군요

이게 무슨일인지 마영전 인벤을 들어와 당장 찾아보았고

 

 

전 '닥다가' 님에게 멍청하다고 비난받았으며

이분의 선동으로 인해서 아이템 복사범, 일베충, 어그로꾼, 모르시는 인벤유저분들에게 차단을 당하고 디X라 등 순간적으로 눈에 보인, 무려 서른개가 넘는 위협적인 댓글에 숨이 막히는듯 하였고,

한 길드의 길드장이었던, 저를 좋게봐주시던 80여명 이상의 길드원에 대한 제 이미지,명예까지 한순간에 몰락시켜버렸으며

길드의 이미지가 한순간에 훼손당해 제 '노라이퍼'길드의 길드장이 질이 나쁜 놈이었구나 하며 탈퇴까지 결심했으며 탈퇴하신 분들은 현재 제게 말 한마디가 없는 상황입니다.

댓글을 다신 모든 분들에게 처음부터 악의가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한 증거도 없이 저를 몰아세워 마영전을 떠나게 고민까지 하게끔 내세운것에는 '닥다가'님에게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위 글은 제가 이 사태를 몰랐을 때 써 준, 바쁘실 아침에 써주신 장문입니다.

 

한때 제 길드원이었다고 밝히는 분의 변호성 글이며

이 변호글로 인해 '닥다가'님이 쓰신 글의 수정이나 삭제 또한 기다리고 있었으나..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저에 대한 글이 사라지거나 사과문조차 올리지 않으셨고 게임 내 1:1 대화조차 오지 않았습니다

 

저 '늑대꼬리' 님의 글만 보아도 충분히 제가 썩은과자 님과의 동일인물이 아닐 확률을 배제할순 없었을테고

밤 열시가 넘은 현재.. 시간조차 넉넉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썩은과자'님과의 동일인물이 아니라는 제 나름의 주장 또한 밝히겠습니다

 

위 해명글의 내용중 주목해주셨으면 하는 내용

 

2컴 또는 2클라라도 이루어질수없는 동시사냥을
했기에 부캐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물론 서로 대화도 많이 했기에 이런날을 대비해
몇날 몇일을 친구던 가족이던 끌여들여 서희지캐릭과
억날캐릭을 따로 돌렸다고 생각되지않습니다

 

 

 

길드원끼리의 파티사냥입니다.


점프가 사라지는 날이 다가오며 제 손으로는 찰스레이스조차 더이상 5층을 가보지 못하겠구나 하는 마음에 5층까지 점프를 이용하며 찰스를 제친 기념으로 찍어둔 사진입니다, 파티원 목록을 보시면 억날 캐릭터가 있을것입니다..

 

첫번째 증거자료구요.

 

 

 

'닥다가'님이 추리해내신 부분은 왜곡된 것입니다.

전 거래 게시판을 '썩은감자'님에게 부탁하여  4성 페리도트 벨트를 산다고 글을 썻었습니다.

 

평소에도 저는 제 지인분들에게 인벤 아이디가 없어(정확히는 겨울방학 즈음.. 탈퇴)

재가입 또한 불가능하여 거래를 위해 거래게시판에 글을 대신 써달라고 몇번 말한적이 있습니다.

 

 

 

첫번쨰 지인분

 

 

 

 

 

두번째, 현재 빌린 친구의 아이디 '노략노략' 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셔도 제 거래내역또한 나옵니다.. 딥매인을 구매한다는 글이 제가 탈퇴한 계정의 글이겠군요.

 

 

 

마지막으로 분명히 말해두겠습니다

 

전 아직 닥다가 님에게 사과를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전 닥다가 님을 단 한번도 게임 내에서나 인벤에서 마주한 적이 없습니다.

 

현재 제게 많은 오해를 산 일부 마비노기 영웅전 갤러리 분들에게도 전 인벤닉 '썩은과자' 님과 동일인물이 아니라고 해명을 했지만 모든 분들의 오해가 풀린 상황은 아니며 아직도 절 비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미 전 몰락할데로 몰락했습니다

수습은 가능하지만 이 글을 접근 못하실 몇몇 분들에게 오해는 남아있습니다

 

저 사건 이전으로 시간을 돌릴 수도 없습니다, 때문에

철저히 인벤유저와 마비노기 영웅전 갤러리 유저분들에게 잘못된 정보를 전달했음을 분명히 해명해 주셨으면 합니다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않게, 선동과 왜곡이 민감한 현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들의 특성상 한쪽의 의견에 귀 기울이시는 인벤유저분들이 되시지 않길 바라며 이 밤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