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테른
2020-05-14 12:02
조회: 6,965
추천: 7
5/14(목) 정식 서버 변경점 안내
안녕하세요. GM포비슈입니다.
2020년 5월 14일 목요일
■ 전투 편의성
- 다른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타격할 때 보이는 이펙트를 끌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합니다. : [옵션] > [비디오] > [수동설정] 에서 '타격 이펙트'를 모두 표시하거나, 자신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중 타인의 메이트를 표시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추가합니다. : [옵션] > [비디오] > [수동설정] 의 '전투 중 메이트 표시' 항목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중 행동불능 시 출력되는 [부활 방법 선택] 창의 이미지를 교체합니다.
■ 피로도
■ 전투 - 전투를 '싱글 모드'로 완수한 후, 제작 레시피를 획득할 수 없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몇 가지 특정 공격 및 지형에서 발생하는 특수 공격들이 동일한 타이밍에 발생할 경우, 중복으로 대미지가 들어와 피해를 받던 현상을 개선합니다. : 대상 전투는 아래와 같습니다. > '듀라한' (전투 영혼의 부재) > '아르카나' (전투 통제) > '루파키투스' (전투 왜곡된 진실) > '클레르' (전투 급습) > '폭주한 엘쿨루스' (전투 마신의 탑) > '마하' (전투 붉은 낙인) > '루 라바다' (전투 광휘의 루) > '서큐버스 셀렌' (전투 이웨카의 몽마) > '마르젝트' (전투 지저의 실험실) > '아이단' (전투 잊지 않기 위하여) > '네베레스' (전투 어둠의 일족) > '네반' (전투 사념의 바다) > '발로르' (전투 달의 이면) > '브리지트' (전투 모루 위의 검)
- 일부 상황에서 공격 중 역경직이 발생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모루 위의 검'에서 '브리지트'가 3페이즈 패턴 중 캐릭터를 단번에 제압하는 공격 시, 날개에 의한 공격 판정 범위를 완화합니다. - '창' 등의 일부 보조무기 및 떨어진 무기를 이용해 아군인 파티 멤버를 공격할 수 있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마신의 탑'에서 '모리안'의 보호 범위에 벗어난 메이트나 모험친구가 '폭주한 엘쿨루스'의 범위 밖 무차별 공격의 목표가 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다음 적들에게 혼신의 일격이 발동되지 않도록 수정합니다
- 전투 '[스페셜] 파편 골렘' 시작 시, 일부 캐릭터가 스킬을 이용하여 다른 방으로 이동할 수 있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컷신 도중에는 '/좌절' 명령어를 통한 '현실 왜곡' 어빌리티로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전투 '저승을 지키는 문지기', 전투 '고대 종족 예티'에서 이따금 보스가 등장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고대 종족 예티'의 보너스 목표 중, '물체를 휘둘러 코볼트 5마리 처치(파티)'를 달성할 수 없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물체를 휘둘러 코볼트 3마리 처치(파티)'로 변경됩니다.
- 이따금 기사단 전투 출정에 실패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캐릭터 - 아리샤 '윕'의 일부 스킬 대미지를 상향합니다. (4월 9일(목) 업데이트 이전과 동일하도록 되돌립니다.)
- 린 '블뤼테'와 허크 '테이드'의 진영 변신 시 적용되던 추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 '이비'가 '액티브: 미티어 스웜' 을 사용한 직후 보스 몬스터가 다운 동작 없이 바로 일어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롱블레이드를 사용하는 '아리샤'가 던진 '마나 스톤'이 간혹 잘 돌아오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소재 합성
■ 아이템 (추출의 룬) 돌려받도록 변경합니다.
■ 오브젝트 개선
■ 캐릭터 인연 콘텐츠 - 네 번째 친밀도 단계 '친구'를 공개합니다. : '친구' 단계의 동료별 첫번째 단막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 변화된 관계에 따른 동료의 새로운 대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 파트너 단계의 '벨라'와 특정 키워드로 대화 후 [잡담] 메뉴를 선택하는 경우, 에러 메시지가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아는 사이 단계의 '미리'와 '동료' 단계로 진전된 후, 대화 시 에러 메시지가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친밀도 현황] 메뉴에서 '친밀도 상세 정보' UI의 위치가 이따금 위쪽에 표시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기간미션
■ 거래소 - [사용 가능] 필터 적용 시, 사용할 수 없는 아이템이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아이템 판매 등록한 캐릭터의 이름이 긴 경우, 캐릭터명이 잘려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복원 재련
■ UI - 캐릭터 채팅 시스템 운영을 종료하여, 채팅 UI에서 [캐릭터 채팅] 탭이 사라집니다. - 채팅 UI를 최대화한 상태로 용병단 대기실 입장 시, 게임 내 화면에 채팅 UI가 나타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인챈트 시 장비에 이미 더 높은 랭크의 인챈트가 부여되어 있을 경우, 주의 문구를 표시합니다. - [이벤트 알림] 중 스페셜 던전의 전투 지역에 대한 내용을 수정합니다. - 캐릭터 우클릭 후 보이는 메뉴에서, [길드 초대] 시 이를 확인하는 팝업창을 표시합니다. - 전투 대기 화면에서 전투 준비 중 [친밀도 현황] UI를 열면, 다른 캐릭터의 정보가 나오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소지품함의 [검색결과] 창에서 '미지의 (가죽/구리/순은/황금) 팔찌' 에 결합된 보석이 각 팔찌 아이템의 아이콘에 보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전투 정보] 창의 '클리어 타임' 에서 '보통 모드가' '일반 모드'로 잘못 표기되어 있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토리
■ 아이템
■ 기타 - 소각 진행 시 특정 사운드가 들리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벨라' 의 '검의 긍지' 스킬 설명 중 오탈자를 수정합니다. - 마을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눈을 깜박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캐릭터 카메라 바라보기] 기능 적용 중, 이따금 캐릭터가 다른 곳을 바라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빠른 캐릭터 변경' 등 캐릭터 접속 전환 시, 옵션 > [조작법] > [조작법 상세설정....] 에서 [TAB] 키의 명칭이 이전 캐릭터의 기능으로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봄 분위기의 게임 시작 화면이 종료되고, 콜헨, 로체스트, 모르반 마을의 봄도 물러 갑니다. - 용병단 대기실 동료들이 더 이상 '잡담', '우연한 만남'에서 '봄'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 그래픽 개선 - '크로스건'을 사용하는 '카이'가 '스페셜 광휘의 루 아바타' 착용 시, 어깨 장식으로 인해 시야를 가리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광휘의 루 메일'의 어깨 장식에서, 기존 '광휘의 루' 보스몬스터의 외형과 다르게 보이던 부분을 수정합니다.
- '트윙클링 레깅스'의 비주얼을 개선합니다.
- '이너아머 플라워 화이트라벨'과 '이너아머 플라워 블랙라벨'의 스타킹 질감을 입체감 있게 개선합니다.
■ 그래픽 - '벨' 이 '스페셜 아르메 제복 아바타' 를 착용한 상태에서 전투 자세를 취했을 때, 롱 부츠가 옷을 뚫고 나오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헤어 '시스루뱅 로우테일' 을 적용한 '벨'이 '노블레스 헬름' 착용 시 머리카락이 헬름 밖으로 나오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더블 볼륨업+ 바니걸 아바타' 착용 시, 등 부분이 뚫려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전장의 엘리트 밴드' 착용 시, 밴드가 손목으로 파고드는 것처럼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헤어 '실버 체커'가 적용된 상태에서 '스페셜 빅토리 캡' 착용 시, 머리카락이 볼에 파고들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여성 캐릭터가 특정 이너아머를 착용하면, 발 부분 그래픽이 일부 깨져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스페셜 라이더 상의' 착용 시 목 부분의 그래픽이 일부 뚫려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특정 헤어의 '리시타'가 '스페셜 전장의 지휘자 베레모' 착용 시 머리카락이 튀어 나와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미울'이 '데몬 스토커 아머'와 '해적 그리브즈' 착용 시 배 부분의 그래픽이 깨져 보이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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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 인벤인 슈테른 뒹굴뒹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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