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 76 기준으로 

1. 리시딩 인터류드 회피시간 대폭상향

2. 공격중 중립가드 피오나급으로 상향

3. 배턴 포 왈츠 가시성 상향. 후딜레이를 가드로 캔슬해야 할지,회피판정이 긴지는 아직 모르겠음.


스트린젠도 슬랩은 마나가 없을때만 써서 잘 모르겠네요. 배턴포왈츠로 모으던 마나를 슬랩으로 모아야돼서 꽤나 복잡한 구조의 딜사이클을 돌려야하겠네요.

쌍버프 캐릭터 블뤼테린과 거의 동급으로 좋아진 느낌이 듭니다. 결사대에서 SP 정말 잘 모여서 쌍버프 유지도 쉽구요.


스킬 하나 더 추가 해준다고 하던데 언제 할지는 모르겟네요. 제 생각엔 잘 안쓰는 액티브스킬 2개를 합쳐서 데미지 증가만 시켜줘도 됄것같습니다.

배턴 포 왈츠 10초 쿨타임 준 대신 나머지 회피기들을 상향해줬네요. 이번에 SP 획득 인챈트로 90이상 공속 윕아리샤가 무한정 SP 공급받고 배턴포왈츠 무한정 돌리는게 밸런스에 맞지 않아 패치했네요.

이러면 무한정 SP스킬 가진 테이드허크만 차분한 인챈트 좋아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