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5년간 방치당했던 롱블레이드 아리샤에 스태미나 버프 주신 개발진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1. 높은 요구 숙련과 뇌지컬 난이도에 따른 합당한 리턴
요구 숙련도와 뇌지컬 난이도를 고려해서 밸런스(수치 뿐만 아니라 무기 플레이 구조도 포함) 패치를 부탁 드립니다. (이번 스태미나 버프는 엄청 좋았습니다. +뀨짱)

1차 무기와 2차 무기 합쳐서 유저수 조절하는 느낌이 들어서... 하는 말이지만 롱블레이드 아리샤와 윕 아리샤는 서로 다른 캐릭터입니다.
난이도에는 피지컬과 뇌지컬이 있는데 난이도가 쉬운 캐릭터와 난이도가 어려운 캐릭터가 동일하다면 형평성에 맞지 않다고 봅니다.

2. 구캐릭터 신캐릭터의 뷰티 차이
- 텍스쳐 차이 (구캐릭터 특정 신캐릭터 사이의 텍스쳐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 메이크업 차이 (세월이 지나면서 구캐릭터와 특정 신캐릭터의 메이크업에도 차이 존재합니다.)
- 피부톤 차이 (특정 신캐릭터만 피부톤이 다른데... 외모 변경에서 공평하게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무기 룩 (제발 롱블레이드에 이상한 스파이크(가시) 좀 그만 좀 달았으면 좋겠습니다.)
  (신기하고 요상한 룩의 롱블레이드 말고 좀 근본있는 무기 룩도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3. 아리샤 메이크업 텍스쳐 추가 및 수정
얼굴 길이 상하폭 조정
= 비만도를 올리면 비율이 조절되지만 많은 유저들이 이 팁을 모르는데다 이건 편법이어서 조금 더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머리 상하의 옵션을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부러 이미지 깎아내리려고 이상하게 꾸미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아리샤 얼굴 길이를 최대폭으로 미리 설정해두면 괜찮다고 봐요.


4. 스킬들의 타격음을 선택 배치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 추가
= 타격음 불만은 오래 전부터 있었는데 타격음만 개선해줘도 게임이 더 재밌어집니다.

5. 이펙트 개별 조정
= 모든 캐릭터들에게 이로운 기능 
피오블의 타격 이펙트가 너무 강하면 보스 패턴이 안 보이는데 또 줄이면 마나스톤이나 다른 스킬들이나 유용한 버프 이펙트가 줄어들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 합니다.

6. 캐스트마나 표식 온오프 기능 추가
= 이 부분은 다른 아리샤 유저분들 의견도 들어봐야 하지만
새로운 표식을 다른 몬스터에 새길 수 있도록 원하지 않는 표식을 지우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7. 레저넌스 개편
= 요즘 메타에 맞지 않는 억지스러운 방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