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를 많이 해야 합니다.



1) [피오블 스태미나 소모량 감소] 적용 바랍니다. 공속에 제약 받고 소요 시간에 따라 피로도가 높아지는 캐릭터의 특성상 자원 3개 관리는 좀 그렇다고 봅니다. 그렇다고 강하냐면 그것도 아니고. 쉽냐면 그것도 아니고 타격음이 괜찮냐면 그것도 아니고. 요구 숙련도나 피로도에 비해 장점이 뭔지 모르겠습니다.



1) 스킬별 타격음 선택 배치 (피오블 워프홀 등)

2) 스킬별 이펙트 강도 조절 (패턴 파악 때문에 피오블 강도 줄이고 마나스톤과 장판 등의 강도를 올리고 싶은데 그러지도 못 합니다.)

3) 스킬별 소리 조절 (특정 스킬(피오블 워프홀 등)의 소리가 거의 안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