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느낀 문제점은
마나 아그레망에 왜 힘을 실어주는지 
그거 딜레이 감수하며 쓸시간에 슬랩으로 공격&마나채우면서 스택쌓는게 흐름도 안끊기고 이득인데
보통 시공에서 3회가드하면 인스피레이션이나 모티베이션을 돌리죠 쿨일때나 아그레망 쓰지

두번째는 액시덴탈 악센트...이거 시공에서 쓰는사람 있습니까? SP250처먹는 접근기인데
넌타겟도 안되고 거리도 롱블샤에 비하면 짧고 모션길고 SP는 250이나 처먹는데 고작 2스택 얻겠다고 쓰나요??
전 저거 시공에서 써본적이 없는데 회피시간이 완벽한것도 아니라 장판류있음 접근하다 처맞는데
SP소모량을 감소시켜줘야지 쓰잘데기없는 2스택 하....

그리고 슬랩도중 가드를 주는게 아니라 
리시딩 인터류드가 모션에 비해 회피시간 짧고 후딜레이가 있어서 스킬 사용 후 가드하기전에 연타공격에 처맞는게 문제인데 왜 가드를 줘서 무료2스택인 회피 횡공격이랑 헷갈리게 만드는지 모션에 맞게 리시딩 회피시간만 늘려줘도 되는걸


20스택일때 마나없어서 피네 안나가서 처맞고 스택감소해서 빌빌대는거 없애준건 정말 좋은패치인데
마나 메타모포제 후딜레이 끝나기전 처맞는문제 해결이라든가 

이번패치는 여러모로 그닥입니다 맘에드는게 20스택, 가드시간 이거밖에 없네요 이대로 수정없이 적용되면 실망스러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