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영상을 보시면 이런 생각 드실겁니다. 왜 2스스스를 안쓰지?

이유는 단순합니다...재미없어서요. 너무 단조롭다해야되나....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하는거 보단 이렇게 하는게 더 재밌을거 같아서 한번 이렇게 해봤습니다. 결과적으론 이렇게 하는게 더 재밌었구요^^ 같은 이유로 발차기로 나가는 추가타도 안썼어욤.


1. 스매시


1타 스매시 -  왜 있나 싶을정도로 쓰레기니 생략하겠습니다.

2타 스매시 -  3,4타를 쓰는게 바보처럼 느껴지는 2스스스...아마 이대로 들어오면 밥줄 스매시가 될거에얌. 3,4타에 비해서 선,후딜은 둘째치고 데미지 자체가 좋아서...마나수급도 좋고요.

3타 스매시 - 다른 스매시에 비해서 약하지만 사거리가 깁니다. 4타 위주로해서 그렇지만 2타일때도 거리가 애매하거나 계속하다보면 이럴때다 싶은 순간이 보여요. 주로 적이 제법 멀때 씁니다. 다른 분들은 이 스킬 절대 쓰지마라 하시던데 저는 은근 재밌게 썼어요.

4타 스매시 - 원래 이게 주딜이 되야 되는거 같은데....2스스스에 밀려날거 같은 이상한 스매시. 영상에서도 거의 이거만 써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추가타 - 처음 봤을때 우산 린 4타 스매쉬를 보는듯한 기분이 들었던....조작감은 별로고 '저게 머시당가...?'같은 느낌이 드는 주제에 딜이 무시 못할 수준이어서 데미지 하향없이 이대로 넘어오면 틈틈이 날려야될 또 다른 밥줄 스매시인거 같습니다. 참고로 추가타 날리는 도중 피격당해얌+땅에 착지할때까지 무방비 상태입니다.

3,4타의 넘사벽 선,후딜은 다들 아실거라 보고 넘아갈게얌. 이넘의 녀석은 어렵게 플레이 할수록 딜이 더안나와ㄱ-


2. 마나 트랜스퍼


마력탄 - 명중시 25의 마나를 회복시켜줍니다. 데미지는...생각하지 마시고 마나 체우기용 스킬로 생각하면 되얌. 시작 할때 부터 쿨 돌때마다 타이밍이 보이면 쉴세없이 쓰면 좋아얌.

중력탄 - 1타 스매시와 막상막하를 이루는 쓰레기.

약화탄 - 데미지 향상 버프가 있는데....에....워낙 준비동작이 길고 지속시간이 너~~~~~~~~~~~~무 짧아얌. 그런 주제에 한방 툭 스치면 캔슬되서 그로기 상태때 극딜 하는거 아님 굳이...?같은 느낌으로 잘 안썼습니다.



3. 회피 기술


디바인 실드 - 마나를 30소모해서 가드하는데.....진짜 쓰레기에얌. 굳이 일부러 이걸로 방어 안하는게 더 좋아얌. 진짜 가~~~~~~~끔 실수해서 마나홀이나 회피로 피하기 진짜 애매한 경우가 생기는데 그럴때 말고는 봉인하는게 좋아얌. 굳이 쓸려고 한다면 마력탄날릴때, 적의 마지막 공격을 이걸로 방어하고 쏘는건 좋았어얌. 약화탄은 너~~~무 준비동작이 길어서 이거 써도 위험해서 포기.

컴뱃 롤링 - 그냥 기본 회피기. 저는 거의 왠만하면 마나 홀로 피해 다녀서 거의 안썻어요.

마나 홀 - 미울 그 자체. 세세한 부분은 스킬 설명을 읽어 보시면 되는데 명심할건 이 스킬의 중요한 부분은 탭을 한번더 누르면 바로 빠져 나온다는 거에얌. 만랭 기준으로 안쓰고 그대로 냅두면 마나 100이 달고 빠져나오는데 영상처럼 적당한때 빠져나오면서 뚜까패면(마력탄,스매쉬 적중,마나 플로우등등 잘됬을 경우 한정) 마나부족없이 잘팰수있습니다. 만약 2스스스 쓴다고 가정하면 걍 마나 홀 들어가자마자 우클릭 누르면 되얌. 주의사항은 들어가는 순간 다른 분들도 애기했지만 무적이 아니에얌. 이때 보스가 때리면 쳐맞습니다.ㄱ-


4. 액티브 스킬


패닝 샷 - 인간적으로 너무 하다 싶은 풀 히트 명중 난이도....150% 다 맞는다는 느낌이 안드는 이상 안쓰는게 좋아얌. 이것도 스치면 캔슬되서....그래도 다 맞으면 제법 딜이 나와얌. 파티플이면 홀딩때 약화탄과 같이 쓰면 효과UP.

더블 패닝 샷 - 패닝 샷보단 맞추기 쉬운데 시전중 스치면 캔슬되서 홀딩때 약화탄과 같이 쓰면 효과UP. 마나는 부족한데 sp는 남고 적이 적당한 거리에서 걸어온다! 이 3조건이 갖춰지면 쓰는걸 추천드려요.

마나 플로우 - 마력탄과 동일한 효과를 가지는 또 다른 마나 수급 스킬이에얌. 쿨될때마다 바로바로 써주도록 합시다.

루인 스피어 - 네. 현제는 쓰레기중에 쓰레기입니다. sp750이나 먹는주제에.....데미지가...ㄱ- 아마 본섭 넘어올땐 패닝 샷처럼 창 하나당 데미지거나 조절해서 나올거같긴한데 개인적으로 창하나당 데미지로 들어와서 제대로 먹이면 딜이 쌔지는 구조로 갔으면 합니다. 지금까진 쓰면서 실패한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들어가고 나갈때 맞으면 스킬 취소된다고 해얌.

립 밴 윙클 - 마나 홀 sp버전이라 생각하시면 되얌. 마나 홀하고 다른게 홀에 들어가기전 총쏠땐 무적이 아닌데 들어가는 도중엔 무적이에얌. 그리고 보스가 멀리있음 위치는 무작위지만 근처로 이동해얌(이때 3타스매시는 힘들어도 추가타는 잘맞아얌). 그래서 마나 부족하거나 루 라바다 빨간찌르기나 저~~~멀리 보스있을때 쓰면 좋아얌.


노하우라고 할만한건 딱히 없고 마력탄 마나 플로우 될때마다 써주시고 마나 홀 숙력도만 올리시면 누구나 다 할수있는 플레이에얌.

+스태없을때 뻘팁. 마나홀안에서 쭈우욱 있으면 스태미나 조금이지만 찹니다.


하면서 아쉬웠던건

-2스스스에 현제 심각할 정도로 딜구도가 몰려있다는것. 개인적으로 3,4타 쓰는게 더 재밌는데ㅠㅠ

-디바인 실드에 심각할 정도로 메리트가 전혀 없다는것.

-스태 회복수단이 전~~~혀 없다싶이 하다는것. 마력탄이나 디바인 실드에서 이걸 집어넣음 좋을거 같아얌.

-2스스스하고 발차기 추가타의 데미지가 너무 쌔다는점?

-패닝 샷하고 루인 스피어에 조준점? 같은거좀 달아주시고 패닝 샷같은 경우엔 유도기능좀 넣어줍세. 솔직히 이거 왜 창으로 해놓은건지...글기 유도탄처럼 하는게 더 예쁘고 멋있겠던데 유도 기능 있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고 말이죠.ㄱ-

-비슷한 이유로 더블 패닝 샷 좌우 방향조절 가능하게 해주세요.

-3,4타 그 망할넘의 선,후딜좀 개선해줍세 이 양반들아.

정도인거 같습니다.


별로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나와서 좋았고 그만큼 더욱 아쉬움도 큰 신캐인거 같습니다. 훨씬 재밌게 플레이 할수있는 방법이 있는데 굳이....?그렇게 안하는게 더 쌘 현제....개선 해줄거라고 믿습니다~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