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랩 생명력 흡수 빼면 나름 고착화 적어보임.
궁극기는 정신지배가 논타깃에 투사체도 드려져서
울부짖는 화살쪽이 적중률이 좋음.
예전과 달리 1랩부터 딜량이 높게 나올 수 있어서 초반 교전에 기여할 수 있음.
라인, 용병 관리가 약해져서 이제는 특별한 능력있는 딜러스러움.
리워크 되었어도 나사빠진 생존기가 걸려서 레오릭과 달리 CC맞으면 죽음.
13랩 바람길잡이 쓰는 Q특은 한타나 소규모 교전때 원하는 대상 노리기 힘들고 적진에 돌입하기도 해서 하이리턴 하이리스크 플레이다. 1대1 맞딜이 강해져 암살자다워지는 트리
W특의 스택은 왠만해서는 중후반에 100이상 쌓여서 50~100%이상의 추가 독딜이 흉악하게 퍼트려져서 메이지같이 광역딜링에 특화된 트리

어느쪽이든 프리딜 각을 잡는다면 승기를 잡는 형식.
그만큼 상대가 실바나스를 견제해 프리딜을 못하게 한다면 딜량이 줄어듬.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