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투 다 재미있는데 가장 큰 단점은


덱을 선택해 만들어야 하는 시간 때문에 플레이 시간이 많이 길어 진다는 부분


개인적인 생각은


하트 생명을 2개로 하고


전장 처럼 8명으로 대결을 하고 최종 1위가 우승하는 방식으로 간다면 더 좋겠네요.




그리고 2~3 대결 마다





밥 상점이 나와서 대결자들의 덱 상황을 보고 자신의 덱을 변경 & 버프 & 버리거나 & 상대방에게 너프하는


효과를 선택 하도록 해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PS


결투모드를 조금 더 다른 방식으로 한다면.


영웅들의 피를 50으로 고정


손패는 최대 12개


8명이 한턴씩 돌아가면서 싸우는 방식 (공격 1턴 수비 1턴)

(마나 코스트는 증가 한 상태로 다음 대결로 이동)


필드에 남아있는 하수인들과 손패는 다음 대결자들과 싸울 때 까지 계속 유지가 됩니다.

(다음 대결자들을 생각해 하수인을 유지 & 처리에 관한 고민을 해야 됩니다.)


그리고 한턴이 끝나고 덱 선택 타임 때에는 영웅의 피가 5 회복 됩니다.

(덱 선택 제한 시간 30초)


모든 대결자들은 3~4턴 때 마다 밥의 상점에서 덱 수정 &  버프 & 교체 선택 가능


후턴인 대결자는 무조껀 빈동전 카드를 가지게 됩니다.



최종 1위가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