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ㅇ.. 비주류 직업들도 안나오고 해서 오랜만에 마법사를 했죠..

사실 12승도 아니고 딱히 올릴 이유는 없는데.. 그런데 유명하신 분을 만나서 기념으로 기보도 한번 올려볼게영..

참고로 이번 시즌 전 랭킹 못들듯..저번 확장팩때 전 직업 하면서도 평균 7승 후반은 찍었는데 왜이러죠 이번 확팩님..












1. 일단은 잿멍울이 가장 좋다. 개인적으로 카드 파워 순서를 메기면 잿멍울>주문파괴자>비전열쇠공 정도다. 그러나 언급했듯이 난 마법사로 미드레인지 정도의 덱 짜는 것도 싫어한다. 잿멍울은 어그로덱에는 그렇게 좋지는 않은 카드,, 템포 덱 정도에서는 쓸만하지만 그렇다고 주문파괴자나 비전 열쇠공이 쓸만하지 않은것도 아니다. 지금까지 픽한 카드 중 3코스트 카드가 좀 있는 편이고, 4코스트 카드는 아이스크림 한장이다. 적당히 커브 배분도 고려해서 잿멍울보다는 비전 열쇠공을 잡았다. 1하고 2중에서는 주문파괴자가 조금 더 가치가 높다고 보지만, 비전 열쇠공은 폭룬을 쓸 가능성이 있어서 어그로덱에는 더 좋다.



















3. 2코스트가 정말 급한 상황이기는 하다. 그러나 1은 2코스트 카드가 아니고, 2도 도저히 쓰기 싫은 카드다. 




























보통은 12승이나 11승 정도를 올리는데 이거 올린 이유는 방송에 출현했기 때문이죠..? 저분이 막 방송대전상대로 나왔다고 그러는거 싫어하는 분이라 들어가서 알려주거나 그러진 않았죠.. 아무튼 신기했네요.. 참고로 운빨로 제가 이겼죠..원래 이 게임 운빨게임아닌가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