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의 게이밍 부서인 하이퍼X(HyperX)는 오늘 2019 PUBG Esports의 첫 올스타 이벤트인 배틀그라운드 네이션스컵 2019를 공식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하이퍼X는 배틀그라운드 네이션스컵 2019 공식 스폰서가 되며, 이벤트에는 클라우드 알파, 클라우드 이어버드, 펄스파이어 FPS Pro, Alloy FPS RGB, FURY RGB SSD 등 높은 수준의 게임 장비가 제공된다.


배틀그라운드 네이션스컵 2019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며, 5개 대륙(북아메리카, 남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에서 총 16개 팀이 국제 대회에 참가한다. 세계 최고의 배틀그라운드팀에 소속되어 있는 최고의 선수들이 영광의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세계 최고의 배틀그라운드 인재이 한 곳에 모여 총 50만 달러의 상금을 받고 배틀그라운드 네이션스컵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영광을 누린다.



수잔양(Susan Yang) 마케팅 책임자는 "FACEIT 글로벌 서밋에서 배틀그라운드 네이션스컵 2019까지 배틀그라운드 커뮤니티 지원을 확대하게 돼 기쁘다"며, "하이퍼X 게이밍 기어를 지원을 받아, 우리는 어떻게 프로급의 기어가 배틀그라운드 게이머들에게 힘을 주고 그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지 증명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펍지주식회사의 센트럴 esports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인 Julian Schwartz는 "가치 있는 파트너를 갖는 것은 우리가 주최하는 이벤트의 유형을 나타내는 척도이기에 때문에 올해 첫 번째 글로벌 E-sports 행사를 위해 하이퍼X와 제휴하게 되어 매우 흥분된다"고 말하며, "그들의 브랜드와 제품들은 세계 최고 수준이어서 배틀그라운드 네이션스컵과 배틀그라운드 E-sports 모두에 아주 적합했다."라고 전했다.


하이퍼X(HyperX)는 독립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Kingston Technology)’로부터 탄생한 16년의 노하우를 가진 게이밍 브랜드로, 고속 메모리, SSD,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USB, 마우스패드 같은 게이밍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팬들은 흥미진진한 경기를 보는 것 외에도 본 이벤트쇼 중에서 2번 게이트 복도에 있는 하이퍼X 부스에서 다양한 하이퍼X 게이밍 기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이퍼X 홈페이지(https://www.hyperxgami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하이퍼X에 대하여


하이퍼X는 게이머, PC 제조자, 고사양 부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목표로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로부터 탄생한 브랜드다. 지난 15년 동안 고속 메모리, SSD,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USB, 마우스패드 같은 게이밍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수상경력에 빛나는 하이퍼X 브랜드는 우수한 편안함, 심미성, 퍼포먼스, 신뢰성을 전달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하이퍼X 기어는 엄격한 제품 스펙을 충족시키며 전 세계의 프로 게이머, 기술 애호가, 오버 클락커들 만족시켜 전세계에 6천만 개 이상의 메모리 모듈과 7백만 개 이상의 게이밍 헤드셋이 판매됐다.

당신의 게이밍 스킬이 어떤 레벨이든, 당신의 게임장르가 어떤 것이든, 우리는 우리의 핵심가치와 함께 전세계 어느 곳이든 모든 게이밍 애호가들을 껴안을 것이다. – 우리는 모두 게이머입니다.



Homepage : https://www.hyperxgaming.com/kr

YouTube: http://www.youtube.com/hyperx
Facebook: https://www.facebook.com/hyperxkorea
Inven: http://hyperx.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