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팀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통해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IT 브랜드 페이지에 새로운
커뮤니티 "인트라게임즈"가 추가되었습니다.

인트라게임즈는 2004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유비소프트, 반다이 남코, 닛폰이치 등 메이저 비디오게임 회사를 사업 파트너로 두고 있습니다. 언제나 게이머에게 즐거운 웃음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기술개발은 물론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전세계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인트라게임즈는 인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비디오게임시장의 활성화를 유도할 계획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많은 게이머들이 비디오게임을 한글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유쾌한 웃음이 묻어나는 건전한 놀이문화, 창조적인 디지털 컨텐츠의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인트라게임즈에 여러분의 관심과 따뜻한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놓치지 마세요! 인트라게임즈 브랜드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인트라게임즈 브랜드 페이지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인트라게임즈 브랜드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화면을 캡쳐해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겨 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댓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300이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분에게 5베니,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0월 22일 일요일 24시(자정)까지
이벤트 발표 : 10월 24일 화요일 인트라게임즈 브랜드 페이지에서 발표




인트라게임즈는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깔끔한 한글화는 물론 유비소프트, 반다이 남코, 닛폰이치 등 유명 게임회사를 사업파트너로 두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세계시장의 트랜드와 급속한 기술발전의 무한경쟁 속에서 게이머들의 유쾌한 웃음을 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