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퀘스트를 처음 하시는 분들 보다 예전에 해보셔던 분들에게 해당하는데요.

 

처음 하셨던 분들은 퀘스트 내용대로 차근 차근 진행하지만

 

해보셔던 분들은 내용을 대충 알기 때문에 미리미리 필요한 것들을 준비 해놓고 시작을 하죠.

 

운명의 속삭임 (일명 만퀘)와 미미르의 샘물이 예전에 비하면 진행하기 쉽게 패치가 된것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아직 모르시는 부분도 있으신 것 같아 알려 드립니다.

 

예전에 운명의 속삭임을 할 때는 비급 무기를 가져가는 퀘스트 내용이 있었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것 때문에 비급 무기나 정돌의 값이 만만치 않았는데... 이것이 패치 되었습니다.

 

2월 15일 날짜로 패치가 되었는데..

 

1. ‘운명의 속삭임’ 퀘스트에서 레오린에게 B급 무기를 전달하는 과정을 삭제하였습니다.
- 이제 마에스트로 레오린에게 결정체 -B그레이드를 가져다 주면 퀘스트 완료가 가능합니다

 

단, 2월 15일 이전에 퀘스트를 받으신 분들은 비급 무기를 가져가야 문제점이 있습니다. 근데 이게 패치가 되었는지는

확인을 못해봤고..

 

이후에 받으신 분들은 비급 무기 없이 결정체 전달 후 퀘스트가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미미르의 샘물 퀘스트중 " 월석 파편 " 등등 재료 혼합을 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것도 상아탑 지하 상가에 마법 상인 " 웨슬리 " 라는 엔피씨에게 " 시약의 공급책 " 이라는 퀘스트를 받아

 

화염의 늪 " 오크 주술사 " 를 잡으면 쉽게 퀘스트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주머니로 1개씩 나왔다면 지금은 재료 아이템으로 한번에 몇개씩 주더군요.

 

파편 100개 모으는데 10분도 안걸립니다.

 

위 내용들을 아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아직도 모르시고 비싼 가격에 아이템들을 구하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