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1 Black Flame
안녕하세요. 리니지M입니다.

리니지M에 신규 추가된 상품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상세한 상품 구성에 관한 내용은 하단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판매 기간: 2018년 6월 27일(수) 정기점검 후 ~ 2018년 7월 18일(수) 정기점검 전

■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 상품 안내


[구성품 리스트]
*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에서 확률적으로 습득하는 보너스 아이템은 습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 사용 효과]


[보너스 아이템 리스트]
-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에서 아래의 상품 중 1종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 제작 리스트
- 일정 수량의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각인)와 재료 아이템으로 장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각인)를 활용한 제작은18년 7월 1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유물로 제작 가능한 에킨스의 성장 물약으로, 에킨스의 퀘스트 두루마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전설 등급 스킬북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제작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능 합니다.


■ 희귀/영웅/전설 마법인형 각성서 제작
-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각인)로 제작 가능한 마법인형 각성서는 각 등급별 계정당 10회만 제작 가능 합니다.


■ 전설 등급 스킬북 확률 제작
- 그레시아 유물 주머니(각인)로 제작 가능한 전설 등급 스킬북은 확률적으로 성공하며, 실패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50개가 지급됩니다.

[전설 등급 스킬북 제작 리스트]


■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각인)
-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각인)로 제작 가능한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각인)는 확률적으로 성공하며 실패 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가 지급됩니다.
-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각인)의 제작 성공 수량은 서버당 20개입니다.
-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각인)는 2018년 7월 25일 일괄 삭제 됩니다.


■ 그레시아의 제작 비법서
- 그레시아의 제작 비법서 사용 시 노출된 일반~전설등급 아이템 중 1종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레시아 제작 비법서 시스템은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레시아의 제작 비법서 아이템 리스트]

■ 주의사항
1.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 패키지
-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 패키지는 이벤트 기간에만 제공되며, 계정당 1회(각 서버별)만 구매 가능합니다.
-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 패키지는 2018년 12월 26일에 일괄 삭제 됩니다.

2.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각인), 그레시아의 유물(각인)
- 인벤토리에 그레시아의 유물(각인)이 있으면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각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각인), 그레시아의 유물(각인)은 2018년 12월 26일에 일괄 삭제 됩니다.

3. 그레시아의 고급 유물 주머니(각인), 그레시아의 고급 유물(각인)
- 인벤토리에 그레시아의 고급 유물(각인)이 있으면 그레시아의 고급 유물 주머니(각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그레시아의 고급 유물 주머니(각인), 그레시아의 고급 유물(각인)은 2018년 12월 26일에 일괄 삭제 됩니다.

4. 그레시아의 유물 제작 관련
-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를 활용한 제작은 2018년 7월 18일(수) 정기점검 전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각인)으로 제작 가능한 전설 등급 스킬북과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는 확률적으로 성공합니다.
- 장인의 무기 마법 주문서(각인)는 2018년 7월 25일 일괄 삭제 됩니다.

5. 그레시아의 유물 보너스 상품 관련
- 큰 집의 솥뚜껑(각인) / 작은집의 뒤집개(각인) / 우리 집 보자기(각인) 아이템은 2018년 7월 25일 일괄 삭제 됩니다.

6. 그레시아의 유물 상자 관련 상품은 향후 유사한 형태로 재판매 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