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2 THE LASTAVARD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허락된 자만이 오를 수 있는 가장 높은 곳,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오만의 탑 9층을 향해 나아가십시오.

■ 이벤트 일정

- 2019.01.30 (수) 정기점검 후 ~ 2019.02.13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오만의 탑을 향하여’가 진행됩니다.
①일일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캐릭터 경험치”와 “오만의 탑 특별 지원 상자(이벤트)”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UI – 특수 던전” 탭을 통해 오만의 탑 2층과 오만의 탑 3층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일일 이벤트 퀘스트: 오만의 탑을 향하여
-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오만의 탑을 향하여’가 진행됩니다.
- 일일 이벤트 퀘스트는 68레벨 이상 진행 가능하며, 오만의 탑에 출현하는 몬스터 100마리 처치 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일일 이벤트 퀘스트”오만의 탑을 향하여”는 매일 오전 05시 초기화 됩니다.

●이벤트 퀘스트 완료 보상
- 퀘스트 완료 시 경험치 보상 3종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고급 경험치 보상과 최고급 경험치 보상 재료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제작)’과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만의 탑 특별 지원상자(이벤트) 구성 내용
- 오만의 탑 특별 지원상자(이벤트) 아이템 사용 시 아래 아이템 중 1종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특수 던전 탭에 오만의 탑 2~3층 이동 추가
- 이벤트 기간 동안 던전UI-특수 던전 탭을 통해 오만의 탑 2층과 오만의 탑 3층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오만의 탑을 향하여” 이벤트 퀘스트는 삭제 되며, 더 이상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 2019년 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던전UI-특수던전”탭에서 오만의 탑 2층과 오만의 탑 3층이 삭제 됩니다.
- 2019년 2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전설 장비 상자 (이벤트)’, ‘영웅 각반 상자 (이벤트)’, ‘스탯 부츠 상자 (이벤트)’, ‘오만의 탑 특별 지원 상자(이벤트)’, ‘오만의 탑 9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8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7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6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5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4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3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2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1층 이동 주문서 (이벤트)’,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19년 3월 6일 정기점검 이후, ‘드래곤의 진주(이벤트),’ ‘전투 강화 주문서(이벤트)’ 아이템은 삭제 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