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 EP.3 ECLIPSE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용사님의 빠른 성장, 혈맹의 강한 세력을 위해 이클립스 기념 주화가 발행되었습니다.
혈맹 출석으로 장비를 점검하고,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03.06(수) 점검 이후 ~ 2019.03.20(수) 점검 이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혈맹 ‘출석 체크’ 시, 명예 코인 대신 ‘이클립스 기념 주화’를 제공합니다.
2)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에게 ‘이클립스 기념 주화’를 화폐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혈맹 출석 체크 보상

- 혈맹 ‘출석 체크’ 시 명예 코인 대신 ‘이클립스 기념 주화’를 제공합니다.


2)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
-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는 기란 마을에 등장합니다.
-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가 판매하는 아이템은 ‘이클립스 기념 주화’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일일 구매 가능 수량은 매일 오전 05시에 초기화 됩니다.

●이벤트 상인 NPC 판매 상품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3월 20일 정기점검 이후, 혈맹 ‘출석 체크’의 보상은 이전과 동일하게 ‘명예 코인’으로 지급됩니다.
- 2019년 3월 20일 정기점검 이후, 명예로운 상인 ‘글로리’는 더 이상 등장하지 않습니다.
- 2019년 3월 20일 정기점검 이후, ‘이클립스 기념 주화’,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 증서(이벤트)’, ‘스냅퍼의 반지 교환 증서(이벤트)’, ‘수호의 문장 상자(이벤트)’, ‘상급 변신 뽑기권(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이벤트)’, ‘명예 코인 5개 상자(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2019년 4월 3일 정기점검 이후, ‘전투 강화의 주문서(이벤트)’, ‘드래곤의 진주(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