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툰3에서 중립쟁중인 사람입니다.


요점 4월 중순 신촌을못각<<이라는 인벤아이디로 혈맹사칭후 혈원모집하는글이 인벤에 게시됨.


추적결과 카톡아이디 확인해서보니 박*영인가 뭔가하는녀석이었습니다.


해당부분 전창으로 언급하니 빛의속도로 여러가지 글삭이됨.


재발한상황 4월20일 21일 인벤 서버게시판에 또다시 본혈맹사칭후 혈원모집하는글이 인벤에 게시됨.


본인이 인겜전창에서 찌질하게 남의혈 사칭하면서 쟁하지맙시다라고하였음.


4월20일 21일 게시글 빛의속도로 삭제되며 상대방혈원이 증거 가져오라고함.



해당글을 게시한 20레벨짜리 인벤러의 아이디를 추적함. 우선 되팔럼이라는 소리가나


계속 추적함. 추적추적추적

저녀석 3월19일 게시글. 드슬케릭파는 글내용있습니다. 케릭스펙보니...

몇일전 정치질과 중립쟁에서 자기다른섭 출신이며 라인과연합이다 라고하며 라인사칭한 샤넬언니라는녀석이있습니다.

현재는 케릭을 판건지 모르겠는데 다른섭으로 갔구요

그녀석 스펙이 딱저거입니다. 시골섭이라 사람도 별로없는서버인데

3~4별왔다 갔다하고 왕턴에 기사에 드슬에 바란카 인형들고있는녀석.


저사진확인후 인겜에서 샤넬이 사칭하며 정치질중이냐고 언급하니 저 판매글 빛의속도로 삭제됨.

저 동일 게시글 7개정도 나왔었는데 현재는 확인안됨.


맨위사진보면 87이하 중립쟁원한다라고하지만 현재 상대방 전설케릭4개정도?나온상태이고 랭커들임.

그냥 자기보다약한사람 우리혈에 집어넣고 정신승리하겠다는 정치질작전인듯함.


샤넬언니라는 케릭이 이전을갔는데 전창에서 샤넬언니 언급하자마자 빛의속도로 글삭이된점을 미루어보아..

샤넬언니라는녀석은 케릭을 팔고 다른걸 다시 사온듯함.


현재 쟁상태 상대방혈은 어디선가 랭커및 케릭 수십개가 이전을 왔다 갔다하는상황임.

우리가 쪽수로 밀리는상태인데도 저런 정치질로 정신승리할려는게 꼴뵈기싫음

게다가 모집글 보고왔다는사람이 우리혈 가입하기위에서 이전오자마자 무혈로 상대혈 어택박았다고 상대혈이 반론함.

저 게시글보면 아시겠지만 상대혈게시안되어있음. 이전와서 상대혈이 누군지도 모르는데 어택을 바로박는다?

게다가 중립쟁 몇명씩 뭉쳐다니지 않나요? 혼자만딸랑넘어와서 오픈톡도 없는데 그냥 넘어와서 상대혈에 무혈로.. 어택을박았다..


찌질하게 쟁하지맙시다 알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