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중립에서 소수혈과 쟁을 하고있는 중립혈입니다.
월드서버 이전 열린후 저희서버에는 개팸이라는 개○○시리즈 라인이 원라인 마크달고 3성라인 사냥터 통제중입니다. 저희혈은 중립이기에 라인과의 마찰은 1도 없었으나 어이없는 상황으로 필드를 하게 되었습니다.애초에 10명남짓 혈원으로 쟁을 하던 혈이엇으나 적혈들의 이간질로 라인의 어택을 받게되었습니다.

이미지 첨부 후 설명 다시 하겠습니다.

이벤트상인에서 라인분이 어택을 하셧고 이유를 물으니 막피라서 쳤답니다. 하지만 그건 적혈이 힘으로 안되서 전창으로 내뱉은 말이었고,어택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니 답변은 계속 귀찮게 말걸으면 적대 올리겠다는 대답이었습니다.

다른 라인분께도 상황을 설명하니 가족이랍시고 오히려 선어택에 대한 사과를 요청하니 현실에서도 그렇게 사과받을려고 하냐면서 오히려 그러다 욕먹는다고 하시더군요

그러곤 그냥 중립일개 군주인 저는 참고 혈원을 위해 참았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또다른데서 다시 찾아오더군요.
몇주전 새로이전온 사람중에 중립쟁 하고싶어하는 사람을 혈원으로 받았습니다. 하지만 적들이 싸워주지 않고 도망만 가서 심심하단 이유로 저희혈에서 탈퇴후 다른강한 중립혈을 어택하였습니다.그와중에 초보아프리카 비제이로 전향하였고, 물론 이건 막피가 맞습니다.
근데 탈퇴후 본인이 알아서 노는걸로 저희혈 잘못이라고 엮네요.제가 알고 받은것도 아니고 저희혈에있을땐 라인이나 막피도 안했었구요.

그런와중에 기존 막피케릭들과 같이 적들을 죽이다가 라인한테 찍혀서 그분은 라인과도 싸우고 있고 중립과도 싸우고 있습니다.
허나 혈탈 후 일이고, 저희혈에선 아무관련없는 일인데 그사람을 전에 혈원으로 받았었단 이유로 어택을 하겠다고 통보하였습니다.

너무나 어처구니가 없는 갑질이라 생각합니다. 계란으로 바위치기 인걸 알고있으나 힘이되어주시면 이런갑질라인들을 몰아내진 못하겟더라도 귀찮게 해보고싶습니다. 도와주실수 있는분들을 찾고있습니다.
소수던 다수던 좋으니 혈맹도 보유중이니 지원해주실수 있는분은

오픈톡방으로 와서 이야기좀 나눠보고 결정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https://open.kakao.com/o/gnS52O9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