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수
2018-07-15 15:10
조회: 3,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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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인문제 해결책 제시해줌아인 경험치 유동적 변환 시스템
뭔말인고 하니 유저가 경험치 200~1000%변환가능하게 해주는거임 그리고 아인에 소모감소량(인형 및 문양에 있는 시스템)옵션을 추가하는거임 1000%일때는 소모감소량 - 30% (오히려 아인을 더 소모시킴) 700%일때는 소모감소량 0% (현재 시스템) 200%일때는 소모감소량 50% 이 시스템으로 엔씨가 이끌어 낼수 있는것 헤비과금러에게는 더 많은 과금을 유도 소과금러에게 더 적은 과금을 유도 그리고 과금러들과 소과금러는 레벨격차는 점점 벌어짐 ----헤비과금러 불만없음 레벨에 관심 많지 않고 득템관심있는 소과금러 하루종일 200% 아인켜놔도 아인이 충분하고 아인 100개가 있을때 100개를 소모한다쳤을때 결과적으로는 700%와 똑같은 경험치를 얻게됨. 소과금러는 어자피 아인을 모자르기에 더 적은 경험치는 지속적으로 얻지만 아이템 먹을 확률은 상승 ----소과금러 불만없음 그리고 중요한 엔씨소프트는 소과금러보다 헤비과금러들에게 더많은 수입을 창출할수 있음 ----엔씨소프트 불만없음 의도 및 결론 한달에 과금한 만큼 얻는 경험치에는 변함이 없고 페이 투윈이라는 공식은 변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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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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