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 경험치 유동적 변환 시스템
뭔말인고 하니 유저가 경험치 200~1000%변환가능하게 해주는거임
그리고
아인에 소모감소량(인형 및 문양에 있는 시스템)옵션을 추가하는거임
1000%일때는 소모감소량 - 30%  (오히려 아인을 더 소모시킴)
700%일때는 소모감소량 0% (현재 시스템)
200%일때는 소모감소량 50%
이 시스템으로 엔씨가 이끌어 낼수 있는것
헤비과금러에게는 더 많은 과금을 유도
소과금러에게 더 적은 과금을 유도
그리고 과금러들과 소과금러는 레벨격차는 점점 벌어짐
----헤비과금러 불만없음
레벨에 관심 많지 않고 득템관심있는 소과금러
하루종일 200% 아인켜놔도 아인이 충분하고
아인 100개가 있을때 100개를 소모한다쳤을때 결과적으로는
700%와 똑같은 경험치를 얻게됨. 소과금러는 어자피 아인을 모자르기에 더 적은 경험치는 지속적으로 얻지만 아이템 먹을 확률은 상승
----소과금러 불만없음
그리고 중요한 엔씨소프트는 소과금러보다 헤비과금러들에게 더많은 수입을 창출할수 있음
----엔씨소프트 불만없음

의도 및 결론

한달에 과금한 만큼 얻는 경험치에는 변함이 없고  페이 투윈이라는 공식은 변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