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 비교를 위해 지난번 공개했었던 1,2차 변경안부터 올립니다.

1차


현혹의 구슬 (Q)
[삭제] 더이상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여우불 (W)
재사용 대기시간 :: 9 / ~ / 5초 >>> 8 / ~ / 4초
최초 지연시간 :: 0.25초 >>> 0.6초
피해량 :: 40 / 65 / 90 / 115 / 140 (+30% 주문력) >>> 40 / 65 / 90 / 115 / 140 (+40% 주문력) 

매혹 (E)
피해량 :: 60 / ~ / 200 (+60% 주문력) >>> 60 / ~ / 180 (+40% 주문력)
[신규] 매혹이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면 5초 동안 매혹에 걸린 대상에게 아리의 스킬들은 2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혼령 질주 (R)
피해량 :: 70 / 110 / 150 (+25% 주문력) >>> 70 / 110 / 150 (+35% 주문력)


2차


현혹의 구슬 (Q)
[삭제] 더이상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여우불 (W)
재사용 대기시간 :: 9 / ~ / 5초 >>> 10 / ~ / 8초
최초 지연시간 :: 0.25초 >>> 0.5초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이 마지막 여우불이 공격/사라지고난 이후가 아닌 시전할때 적용됩니다.
피해량 :: 40 / 65 / 90 / 115 / 140 (+30% 주문력) >>> 40 / 65 / 90 / 115 / 140 (+40% 주문력) 

매혹 (E)
피해량 :: 60 / ~ / 200 (+60% 주문력) >>> 60 / ~ / 180 (+40% 주문력)

혼령 질주 (R)
재사용 대기시간 :: 110 / 95 / 80초 >>> 110 / 100 / 90초
피해량 :: 70 / 110 / 150 (+25% 주문력) >>> 70 / 85 / 100 (+30% 주문력)
돌진 :: 3회 >>> 3 / 4/ 5회
[신규] 혼령 질주가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혔다면, 적중한 챔피언당 아리의 다른 스킬의 남아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https://twitter.com/ricklessabandon/status/972016904054259712


ricklessabandon - 게임 디자이너
지난 이틀동안 아리에 대한 많은 의견들을 봤습니다. - 아리 프로젝트에관해 여러가지 버전을 가지고 시작해본 것이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기때문에 추후에도 이와 비슷한 방식으로 (밸런스 변경을) 진행해볼 것 같습니다.

(다만 많은 시간이 소모되기 때문에 이런 사치를 자주 부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분들이 예측하셨던 것처럼, 내일 적용될 변경점들은 이전 1,2차 변경점들을 떼어와 적용시킨 것입니다.(약간의 조정도 이루어졌습니다.)

아래의 변경점은 '패치 적용 후보(release candidate)' 단계에 돌입했기때문에 이후에는 기준 평가(the standard evaluations)를 포함한 정리, 조정 등에 좀 더 초점을 맞출 예정입니다.



현혹의 구슬 (Q)
[삭제] 더이상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여우불 (W)
재사용 대기시간 :: 9 / ~ / 5초 >>> 10 / ~ / 8초
최초 지연시간 :: 0.25초 >>> 0.4초
[변경] 재사용 대기시간 적용이 마지막 여우불이 공격/사라지고난 이후가 아닌 시전할때 적용됩니다.
피해량 :: 40 / 65 / 90 / 115 / 140 (+30% 주문력) >>> 40 / 65 / 90 / 115 / 140 (+40% 주문력) 

매혹 (E)
피해량 :: 60 / ~ / 200 (+60% 주문력) >>> 60 / ~ / 180 (+40% 주문력)
[신규] 매혹이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면 5초 동안 매혹에 걸린 대상에게 아리의 스킬들은 2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혼령 질주 (R)
재사용 대기시간 :: 110 / 95 / 80초 >>> 110 / 105 / 90초
피해량 :: 70 / 110 / 150 (+25% 주문력) >>> 70 / 100 / 130 (+35% 주문력)
[신규] 혼령 질주를 시전할때마다 아리의 다른 스킬의 남아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씩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