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훌륭한 딜스킬됨
견제기, 주딜, 킬캐치, 광역기 등등
타켓팅이 안되지만 날라가는 속도가 절륜해서 맞추긴 쉬움

5스택후 딜량은 최고임. 이거는 진짜 탱커도 억소리 남


w
딜량은 이전과 동일함.
즉 별로 쎄지 않음 ㅋㅋㅋㅋ 물리뎀으로 바뀐게 좋긴함
거드라, 마최를 가면 꽤 괜찮은 딜이 나오긴함.

얘의 장점은 이전의 w평을 클릭을 꼭 해야했던 리멬전과는 다르게 자동으로 나간다는 점임. 거기다 물리뎀으로 바뀌면서 칠흑 죽무 등의 효율도 뛰어나게 바뀜. 거기에 피해량이 감소지만 마최의 피흡효과도 바로 받을수 잇다는게 장점


e는 기존의 패시브랑 합쳐짐.
생존기임. 딜은 이전보다도 더 낮아진 느낌이고 광역딜보다는 생존기로 쓰면 뚜까임
적입장에선 판테e방향일때 케일 궁처럼 노란 무적 보호막으류 보여지고 아니라면 똑같이 딜들어감.

칼바람한정으론 개떡상되어버림. 맵은 길다란 한곳이고 뒷치는 어지간해서 힘들니...  수호자의 뿔피리와 e만 잘쓰면 나머진 공템가도 괜찮은 효율을 보여줌.


r은 타이밍이 좀 달라졌음
좌표찍는건 같은데
내려찍는 시간도 같은데
내려찍고 내가 클릭한 지역까지 끌리는 시간이 추가됨;;;

믈온 범위는 더 넓어져서 맞추는건 쉽지만 이전과 달리 중앙 증폭뎀은 사라져서 헤르메스만 가도 딜이 순식간에 떨어짐. 마법딜 700깡이니.

이 궁의 장점은 역시 이전과 같은 탱의 합류 ㅇㅇ 이게 킹왕짱임.
더더욱 부과된 장점은 밀려온다는 장점에 적이 쉽게 예측을 못ㅎ...긴한데 궁범위 최전방 중앙에 오는건 동일해서 카운터할순 잇음 ㅋㅋㅋ
단점은 아전과 역시 동일함.
장점 카운터 되기 쉬운걸 한번 꼬앗으니 상향은 맞음

전체적 플레이 느낌은 이전엔 근딜이였다면 지금은 브루져가 딱맞는거 같고 체력도 넉넉해진 느낌임.
확실한 생존기 하나와 원거리 견제기를 받아서 뚝벅이란 단점이 사라진 느낌이고


칠흑은  1픽코어템이고 수호자의 뿔피리는 0픽 선템임.

여눈-무라마나도 괜찮은 효율을 보여줌. 무라마나의 상향과 더불어 스킬쿨이 다 짧은데다가 q쿨이 논타켓으로 바뀌면서 허공에 지르면 되니.

요우무 드락은 좋긴한데 둘중에 하나만 가는게 더 좋은거 같음. 평타 기반으로 스킬이 많이 바뀌면서 굳이 두개를 갈 필요성은 없다고 봄.
아 물론 뒤에서 qqqq만 던질 포킹 판테면 모르겟는데 보통 초킹 어쩌고 하는 애들은 알다시피 제대로된 효율 못내는 원거리 미니언급임.

마최는 더더욱 좋아졋음. 스택을 위한 공속, 피흡, 마저 다 챙겨줌.

얼건 거드라 망자 같은 템도 좋음. 칠흑과 더불어 w하나로 무조건 슬로우나 온힛효과가 확정적으로 묻혀지게 되니.

그리고 궁이 떨궈지는게 아닌 돌진하면서 들어가는거라
란두, 지크, 영광은 당연히 효율이 좋아짐.

특히 지크는 ㄹㅇ.... 이만한 템이 없어짐
라일라이 모데를 소형으로 두르고 잇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룬은 정복자가 제일 좋은거 같음.
강화 w를 안쓰더라도 정복자 스택을 쉽게 쌓을 수 잇음.
w평이 한번에 나가고 q평 e만 해도 바로 정복자 풀스택

강회w쓰면 그냥 q나 평만 추가해줘도 바로 정복자 풀스택



물론 제일 꿀잼은 애들이 스킬모르니깐 그때 꿀빠는거
달달하다.

사실 이전과 달리 스킬이 크게 바뀐건 없고 바뀐 조건부 무적 e만 빠지면 집중딜넣으면 죽는건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