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를 할 수가 없네

정글만 걸림
EXP 192,571 (30%) / 210,001

Lv73 맛있는귤


레벨
Lv73
라이센스
D급 라이센스
경험치
192,571 (30%) / 210,001 ( 다음 레벨까지 17,431 / 마격까지 16,180 남음 )
포인트

이니 271,249

베니 1,282

제니 976

명성
1,484
획득스킬
  • 5
  • 9
  • 1
  • 5
  • 1
  • 5
  • 2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10909      [일반]  마공벨 룰루      굉장해엉청나 10:03  4 0
    510908      [일반]  황제 코르키 그 글 보고 뭔가 코르키에 대해.. [2] 벨코즈짱짱 09:05  100 0
    510907      [일반]  미드로 가는법 [3] 카카노아 08:04  135 0
    510906      [일반]  제드가 이제 다이애나 잡는상성같음 [6] 미란도이즈 07:23  300 0
    510905      [일반]  도인비는 한국 올라왔냐?? [2] 양만츈 06:32  154 0
    510904      [일반]  님들 마이타릭 닷지법 개꿀임 빨리써먹으셈 [2] 공상과학대전 06:06  290 0
    510903      [일반]   코로나때문인가 [1] 도식 05:59  119 0
    510902      [일반]  아니 ㅆㅂ 진짜       니와꾸공허충 05:21  88 0
    510901      [일반]  라이즈가 다이애나 언제 쯤 이김? [5] 리코동 04:13  243 0
    510900      [일반]  걍 지금 미드랑 바텀은 역할군이 다른데 [2] 난뇌가없어 03:47  191 0
    510899      [일반]  피아제 직스하네ㄷㄷ [2] 강릉가고싶다 03:18  294 0
    510898      [일반]  피즈 다이애나로 [4] 갓톰 03:12  249 0
    510897      [일반]  마타가 좋긴 하다      윤토리 02:59  76 0
    510896      [일반]  이렐 10판 승률 10퍼 kda 1.00  [1] DONTPANIC 02:51  259 0
    510895      [일반]  와 근데 미드유저 ㅈㄴ 많다      카카노아 02:26  200 0
    510894      [일반]  진짜 롤은 이해를 할수가없다      레룬 01:46  109 0
    510893      [일반]  그냥 이 게임은 항상 미드겜이었음 [13] 신속 01:31  552 0
    510892      [일반]  ㅋㅋㅋ 방금 마타 살면서 처음만났는데       꺄르르 01:25  252 0
    510891      [일반]  카사딘 후픽일때 [3] 제레이스 01:09  144 0
    510890      [일반]  애니비아 유성vs 감전 [1] 서실 01:07  90 0
    510889      [일반]  미드 솔랭 현재 젤 잘하는 사람이 누구임? [5] 뮤직더라이프 01:02  383 0
    510888      [일반]  내가 생각하는 미드 md챔      제레이스 00:50  236 0
    510887      [일반]  지금 걍 오른 자크가 치트키같은데 [3] cielo 00:46  333 0
    510886      [일반]  님들 전시즌 플4 아지르 유저인데 다이아에서.. [2] 밥솟 00:26  163 0
    510885      [일반]  형들 다이아 승급전       다이크로 00:20  86 0
    510884      [일반]  와 롤창 첫그마~  [1] 둘이잘다님 00:17  331 0
    510883      [일반]  캐릭 어떤거 팔까? 아리vs조이      진정님 23:55  63 0
    510882      [일반]  그마 막차컷이 가능할것인가  [1] 닉변20191129 23:36  288 0
    510880      [일반]  미해분 쓰는법좀 알려주세요 [3] Liver님 23:05  164 0
    510879      [일반]  미드라이너는 부포지션 보통 어디로감? [10] 댕댕댕2 22:45  469 0
    510878      [일반]  팀에 하자 있을때 이기는법이 있음? [5] Alber 22:25  141 0
    510877      [일반]  이렐하는애들 = 버러지 이것만기억하면댐       에이스치킨 22:14  288 0
    510876      [일반]  탑이라 미드중에 어디가 더 티어올리기 좋나요.. [3] 미정글드 22:08  271 0
    510875      [일반]  모데 럼블 판수늘려서 이쁘게 완성했음  [2] 라데미온 22:06  345 0
    510874      [일반]  마스터찍었음  [2] 둘이잘다님 21:59  347 0
    510873      [일반]  전적검색 주로 어떻게들하시나요? [4] Samael 21:54  162 0
    510872      [일반]  후후 나도참 ㅋㅋ룩ㅋ쿠쿡      김석민 21:22  42 0
    510871      [일반]  이런 승률 가능함? [6] 골렘 21:17  382 0
    510870      [일반]  아칼리 모데 상성어때요? [6] 라데미온 20:59  283 0
    510869      [일반]   루키 17킬 르블랑 vs 키아나 미친 피지컬      아이렐리우 20:23  249 0
    510868      [일반]  마타 너프는 걍 정글 챔이 cs 쳐먹으면 경.. [2] 최신기출해설 20:22  319 0
    510867      [일반]  만능돌 판테온에 대한 고찰       안비밀 20:19  199 0
    510866      [일반]  마타 요즘에 어떻게 상대해야함?      최신기출해설 20:18  48 0
    510864      [일반]  닷지 ㅈ망게임이라 어쩔수가없음 [8] 꽃피우길 19:40  416 0
    510863      [일반]  진짜 만능의돌 다이애나 해보세요 요즘한미드중..  [8] 웅사응리 19:31  600 0
    510862      [일반]  사일러스 w가 챔피언을 제외한 대상에게 사용.. [1] 트레버 19:28  274 0
    510861      [일반]  카시오페아 넘 좋은듯 [3] 유넝이 19:22  243 0
    510860      [일반]  어이... 야스오 feat 만능돌판테온       안비밀 18:31  254 0
    510859      [일반]  미드케넨 다4달성       제레이스 18:30  245 0
    510858      [일반]  당기는 라인만들때      Hercules 18:09  77 0
    510857      [일반]  닷지가 너무한다게임이 [1] 둘이잘다님 17:58  202 0
    510856      [일반]  판테 처음 해본후기 [5] The 17:58  476 0
    510855      [일반]  진짜 겜하면서 말도안되는걸로 찡찡대는 사람들..      에어팟한쪽 17:39  130 0
    510854      [일반]  난 암살자 메이지 밸런스 지금이 좋다고 보는.. [5] 빨대생선 17:37  352 0
    510853      [일반]  19분겜 9/0/6 인데 A+;; [2] 게르망 17:36  386 0
    510852      [일반]  제드vs아트 상성이 어케됨? [5] Dade 17:21  406 0
    510851      [일반]  씨맥이 솔랭에서는 패배의 원인을 자신한테서 .. [6] 끔찍한혼종 17:17  743 0
    510850      [일반]  glp가 루덴보다 좋은 점 [1] 롤린이 17:05  351 0
    510849      [일반]  오리가 암살자들 상대로 라인전 어때요? [8] 베스핏 17:04  291 0
    510848      [일반]  황제 코르키 공략  [50] 양만츈 16:42  116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