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하는데 재능이고 나발이고 떄려치셈

일단 난 플딱인데 

딱 플레티넘 중간정도만 찍고 

주구장창 노말만 돌림 딱 플레정도가 노말에서 정치안당하고 

비아냥 안듣더라 예전에 친구랑 듀오해서 다이아5 찍고 노말돌리니까 

ㅋ 나 골든데 다이아 쉽네 ? ㅋㅋ 개못하네  이런 개드립 치는애들이

많아서 딱 플레 언저리만 찍고 노말만 돌림 


밑에 글보니까 다이아는 재능이다 하는데 

그냥 겜 하는데 뭔 재능 노력 따지고 있어 그냥 하는거지... 

그분야 상위 0.1퍼 찍으면 특출한 거라는데 

모 알피지게임 일주일 늦게 시작하고 무현질로 서버내 랭킹 2등한 

나는 살아 돌아온 홍진호의 화신이냐 하늘이 내려준 운빨이냐 

그냥 적성에 맞는게 있고 없는게 있는거지 

롤이라는 게임이 적성에 맞아서 몰두한걸 인생의 자랑거리 삼네 
EXP 7,914 (64%) / 8,201

Lv31 즐겜유저멘탈

레벨
Lv31
경험치
7,914 (64%) / 8,201 ( 다음 레벨까지 287 / 마격까지 246 남음 )
포인트

이니 16,353

베니 83

제니 53

명성
272
획득스킬
  • 1
  • 2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63347      [일반]  정글할때 우리 라이너들이 약하거나 존버챔 하.. [5] 티버야놀자 12:18  202 0
    463346      [일반]  이블린 6전갱  [4] 아미드클라스 12:18  143 0
    463345      [일반]  다야2 누누,트위치 정글 질문받음  [14] 나거세당했음 11:07  261 0
    463344      [일반]  정글링 느린 챔일수록 외상을 들어야 하는것 .. [1] Tournelune 10:34  228 0
    463343      [일반]  님들 멘탈 약하면 정글 하면 안됨? [7] Else 10:30  237 0
    463342      [일반]  바위게 중요성을 모르는 미드들 ㅈㄴ 많나보네.. [4] 식스포커 10:08  391 1
    463341      [일반]  케인q 챔피언대상 깡딜 30버프면 존나큰거아.. [3] 두부파괴전문 10:07  257 0
    463340      [일반]  나만의 상점 ㅁㅌㅊ입니까  [5] Markhan 09:40  395 0
    463339      [일반]  프리시즌 되면 정글 영향력 더 쌔짐?? [8] 양하이치 09:15  255 0
    463338      [일반]  케인 버프좋은데 칼부는 어떻게 되는거지? [2] 강타마스터 07:36  376 0
    463336      [일반]  도파말대로 정글이 근본캐리는 안되네 [9] Dklthkm 03:58  1189 1
    463335      [일반]  워붕이 용사 개좋네? [4] 앤스두 03:42  317 0
    463334      [일반]  케인이 왜 쓰레기인지 간략하게 설명해줌 [13] Whitesun 02:00  973 0
    463333      [일반]  님들아 리신vs 앨리스 추천좀.. [6] 주문서펑 01:59  343 0
    463332      [일반]  잿불은 진짜 쓰레기같으면서도 쓰게 되는게 [3] Wmod 01:55  483 0
    463331      [일반]  9.21패치 언제임? [2] 노답보면한숨 01:47  302 0
    463330      [일반]  케인이안좋은거같진않은데 [1] God판다순 01:46  152 0
    463328      [일반]  정박아새끼들 역겹누  [8] 숙제 01:43  274 0
    463327      [일반]  가렌은 안무서운데      God판다순 01:36  52 0
    463326      [일반]  근데 가렌다리 아직 다리가 이기는듯 [3] 두부파괴전문 00:52  255 0
    463325      [일반]  이번 시즌 픽 고착화를 만든 핵심 아이템 [10] 정글차이딱대 00:40  750 0
    463324      [일반]  용사에 비전투시 이속증가만 넣어주면 완벽할듯 [4] Yngvarr 23:43  231 0
    463322      [일반]  나만의 상점 갈리오 전설 나왔는데 [1] 쥐색고양이 23:20  218 0
    463321      [일반]  즈려 근황  [5] 열정인 23:03  1283 0
    463320      [일반]  정글러님들 바위게 못먹으면 세상무너지나요? [17] 하노이지남 22:58  638 0
    463319      [일반]  예전부터 생각하는건데 걍 반코어템들 전부 정.. [1] Spikedshell 22:56  89 0
    463318      [일반]  요즘 녹턴 대회에 자주 보이는것같은데 [1] 홍탕돈 22:39  151 1
    463317      [일반]  내가 빡치는 정글챔 [2] 낚였다 22:36  354 1
    463316      [일반]  다들 케인할때 룬 뭐드심? [4] 하너오너 22:15  235 0
    463315      [일반]  우디르는 지금 스펙 자체가 똥임 [3] 아키키레 22:08  233 0
    463314      [일반]  그래서 정글템개편안 생각했었는데 [3] 사향 22:00  237 0
    463313      [일반]  케인정글 쓰레기      Minstre1 21:59  84 0
    463312      [일반]  향로 자가버프 아직되나요?      새드머미 21:47  42 0
    463311      [일반]  용사 템이 좀 심심하긴 한거 같음 [1] Mk3 21:46  221 0
    463310      [일반]  용사 존나 개사기인데 [1] 피들레기 21:42  354 0
    463308      [일반]  걍 전 손에 치명타마이가 안맞는거같음 [1] 핵딱콩나가신 21:10  58 0
    463307      [일반]  용사가 좋은건 강타때문인데? [12] 피들레기 21:08  594 0
    463306      [일반]  정글 챔중에 이쁜캐는 이블린 말고 없져? [9] 램느님 20:59  336 0
    463305      [일반]  피갈퀴에 쿨감달던가 퍼뎀 6으로 올려라 [5] 피들레기 20:53  243 0
    463304      [일반]  나는 클템이 되겠어      김수정과 20:53  44 0
    463302      [일반]  나만의 상점 ㅅㅌㅊ 맞지? 이 스킨 하나로 ..  [4] Markhan 20:46  521 0
    463301      [일반]  정글템 잿불/피갈퀴손 적절한 패치방향      부들부들냥 20:42  63 0
    463299      [일반]  정글 챔 추천좀 [1] 시니사 20:31  57 0
    463298      [일반]  바이 여진? 감전? 칼날비? 장단점이 뭔가요.. [4] Margatroid 20:25  204 0
    463296      [일반]  5천원짜리 스킨  [4] 상자깡할래요 20:03  475 0
    463295      [일반]  이블린 ㅈㄴ어렵네진짜  [4] 아미드클라스 19:57  380 0
    463294      [일반]  반응속도 테스트 해봤는데  [13] 쿼터1234 19:54  623 0
    463293      [일반]  내가 쓰는 우디르 템트리 .. txt       Cassiopeia 19:39  200 0
    463292      [일반]  ㅋㅋ 명예 4렙 2단계에서 채금 당함 ㅋㅋ [7] Gadamer 19:16  402 0
    463291      [일반]  대가리 빻은 탑새끼들 정글하지마라 [6] 아큄 19:10  391 1
    463290      [일반]  정글할때 진짜 제일빡치는상황은 [1] God판다순 19:06  116 0
    463288      [일반]  용사, 피갈퀴손은 대응되는 원본템을 보면 됨 [4] 공피 18:47  304 0
    463287      [일반]  헤카림 어떨때 뽑으면 좋을까요? [6] 미드바루스 18:31  205 0
    463286      [일반]  플2 우디르가 보는 우디르 [5] 입닥쳐코그몽 18:11  255 0
    463285      [일반]  난 용사 괜찮다고 생각함 [2] Cassiopeia 17:49  192 0
    463283      [일반]  우디르한테 정글템 필요한가 의문임 [3] 원딜템트리가 17:45  244 0
    463281      [질문]  미드 주도권 없을때 어케함? [5] 그런데사이즈 17:22  240 0
    463280      [일반]  블루는 정글이 먹는게 왠만하면 좋은듯 [8] 꽃피우길 17:03  656 3
    463279      [일반]  간만에 랭크돌리는데 이분들 프로에요? [9] 익액 16:30  768 0
    463278      [일반]  31레벨 뉴빈데요.. [9] 핵쿠 15:46  315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