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1 - Redeemer

세나의 총(리디머)는 기본 공격 시 탄환을 소모합니다. 세나는 언제든지 탄창을 바꿔 '빛 탄환', '어둠 탄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탄환이 소모되면 세나는 몇초동안 재장전의 시간을 가지며, 재장전 시간은 세나의 레벨과 공격 속도에 비례해 감소합니다.

패시브2 - Inseparable

재장전 중인 세나 근처에 아군 루시안이 있으면 세나의 이동속도가 추가로 증가 합니다. (AP 계수에 비례)

Q - Penetrating Shot (관통샷)

패시브 - 빛의 탄환:

아군을 조준할 수 있게 됨. 아군에게 기본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힐 (150 / 175 / 200 / 255 / 250) (+ AD) 과 이동속도를 증가시킴 (+AP).

짧은 시간에 같은 아군 여러번 조준 시 힐 대신 이동속도만 증가

패시브 - 어둠 탄환:

세나의 기본공격이 적 챔피언을 둔화 시키며, '복수' 스택을 쌓음.

W - Revenge (복수)

패시브 :

비전투 시 세나의 이동속도가 (20 / 35 / 50 / 65 / 80) 만큼 증가

액티브 - 빛의 탄환:

짧은 시간 동안 세나의 사거리가 2배가 되고, 피해량이 (64% / 48% / 32% / 16% / 0%) 만큼 감소.

액티브 - 어둠 탄환:

적에게 쌓인 '복수' 중첩당 (65 / 120 / 155 / 195 / 270) (+ AP) 만큼 마법 피해 입힘.

루시안의 W를 맞은 적을 공격하면 세나가 추가 이동 속도를 얻음 (+AP)

E - Tempo! Tempo!

0.25초 후 세나가 선택한 방향으로 질주하고 (100 / 125 / 150 / 200 / 250) 만큼의 마법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음.

R - I've got you!

세나가 아군에게 빛의 투사체를 날려 아군 뒤에 거울을 생성함. 거울은 제일 처음 적중하는 적 투사체를 반사함.

거울이 깨지면, 아군 바로 밑에 어둠 구역이 생성되어 구역에 들어온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를 4초동안  (80% / 90% / 99%) 만큼 느리게 만듬.


드럽게 어렵네 ㅋㅋㅋ

원딜서폿 다가게 설계한듯

물론 찌라시라서 믿을건 못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