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일(토)부터 JAPAN PARK SINGAPORE 2018이 개최됩니다!
이를 응원하기 위해, 싱가폴 포스터 걸 [쿠로사와 다이아]의 한정 칭호가 포함된 상품을 판매합니다♪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기념 상품 판매

 기간: 8월 3일(금) 오전 9시 ~ 8월 7일(화) 오전 8시 59분까지

【Japan Park Singapore 응원 세트】
 11회 연속 모집 티켓 x1
 SR 이상 확정 모집 Aqours x1
 SR 표고버섯 x5
 【칭호】 포스터 걸 : 쿠로사와 다이아

【세트 아이템에 대하여】
・11회 연속 모집 티켓
 1장으로 μ's・Aqours 특별 부원 모집, 한정 모집의 11회 모집을 한 번 이용할 수 있는 티켓입니다.
 ※특별 부원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SR 이상 확정 모집 티켓 Aqours
 Aqours의 SR 이상 부원만 등장하는 [SR 이상 확정 모집〜Aqours〜]에서 사용하는 티켓입니다.
 SR 이상 확정 모집 티켓 Aqours 1장당 1회 모집할 수 있습니다.

 ※2016년 9월부터 Aqours의 특별 부원 모집에 등장한 SR 이상 부원이 대상입니다.
 모집할 수 있는 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R 이상 확정 모집〜Aqours〜]의 [특별 부원 출현율]을 확인하세요.
 ※이 모집은 SR 이상 확정 모집 티켓 Aqours를 소지했을 때만 홈 배너, Aqours 모드의 모집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 부원 보너스는 없습니다.

【주의 사항】
・세트 상품은 각각 1인당 1회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세트 상품은 정해진 결제방법으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러브카스톤으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구입한 [11회 연속 모집 티켓], [SR 이상 확정 모집 티켓 Aqours]는 직접 부여됩니다.
 칭호와 부원은 선물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ー


앞으로도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