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스 - 몬스터와 치열하게 공방을 주고받는기분이 가장 강함
        
        가드와 반격이 재밌지만 폭딜이 없어서 아쉬움



건랜스 - 랜스나 차지액스마냥 가드후 연계가없어 답답한느낌
      
           보우건보다 더 폭발물 무기스러웠다. 기폭용항에 포격하고싶어서 함



슬래시액스 - 본인이 해본 무기중에 조작이 가장 난해했던 무기



차지액스 -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초고출력을 명중시킬때 지금까지의 고생을 보상받는 기분



대검 - 모아베기할때 나도모르게 기도하게 되는무기

        발납운영으로 치고빠지기도 좋음



태도 - 넓은리치, 괜찮은 대미지, 재빠른움직임등 모난 곳이 없음

        다만 넓게 횡베기하는 모션이 많아 원하는곳 타격이 어려움



활 - 좀더 유연한 약점타격/기동성과 방어력을 교환한 느낌

     실력에 정비례해서 성능이 결정되었던 정직한 무기



해머 - 생각보다 사거리가 짧고 공격과 이동이 둔함

        이 무기만 들면 머리를 때려야한다는 강박을 가짐



쌍검 - 태도와 마찬가지로 모난곳이 없음

        사거리는 짧지만 기동성이 원탑



한손검 - 짧은사거리+촐랑거림으로 나머지 장점들을 상쇄시킴



라이트보우건 - 가장 다양한 세팅을 해볼수있음

                 라보의 속사가 빠르게 쏘는게아닌 통 통 통 하는 느낌이라 아쉬움



헤비보우건 - 매우 느리지만 그걸 뛰어넘는 엄청난 대미지

              급히 재료를 모을때 자주 들고 나감




최대한 성능외적의 느낌을 적어보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