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틈이 직장생활하며 몬스터헌터월드를 즐기고있는 뉴비입니다~!

나름 쉬는시간이 많아 자주하고있는데요 아직도 어지럽고 뭐가뭔지 모를때가 많습니다 ..참 어지럽고 알고싶게 만드는 게임이네요 ..ㅋㅋㅋ

처음부터 아이스본을 안사고 본편부터 하라고해서 잘 즐기고있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궁금해진게 내가 아이스본을 나중에 하게 될건데 굳이 이 스토리를 다 밀어야하나? 또 똑같이 밀어야하는거 아닌가? 시간낭비를 하고있는건가? 라는 생각이 첫번째로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잘못된건지 아니면 다 똑같은 생각을 갖고계신지.. 아니면 그냥 어려운거부터 하는 개인취향인건지 ..

두번째로 든생각은 제가 차액으로 스토리를 열심히 밀고있는데 뭐 뽕맛도 있고 나름 손에도 잘맞고.. 근데 잘죽긴해서 원래 그런건가.. 싶기도하고 그런데 결국엔 스토리를 밀면서 다른 무기도 연습을 해야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맞다면 태도를 좀 해보고싶은데 태도는 아이스본때 또 중요한 새로운스킬이 생겨서 아이스본으로 넘어가서 하라고 하시는분들이 있더라고요 ..
만약 해보고싶다면 활이나 해보를 해보고싶은데 .. 아니면 다른무기를 연습해보는걸 추천하시는지

세번째는 임무퀘스트 말고 자유퀘스트나 이벤트퀘스트를 하는 와중에도 구조신호? 를 보내도 되는건지.. 한번도 안해봐서 요..ㅋㅋ 근데 보내면 도와준다고 들어서 혹시 욕먹을까봐 여기 써놓고 해도되면 나중에 어려운미션을 몇번씩 죽어가면서 안하고 구조신호를 보내보려구요 !

네번째는 제가 키마로 하고있는 도중에 패드 진동 뽕맛을 느껴보고싶어서 샀는데 손꾸락이 변태인지 꼬여서 어지럽고 토가 나올거같더라구요 원래 이런건가요 나중에 엄청 익숙해지면 패드로 또 바꿔서 해보면될까요..? 그런분들이 계신지.. 아니면 반대의 분들도 계신건지 ..

질문이 많네요 다들 몸조심하시고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