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격용탄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기관용탄이 주류인 대부분의 산탄 헤보나 기관용탄 계열의 통상탄 헤보는 불가능합니다.
** 무페토-지바 퀘스트를 진입하자마자 등을 부파할 수 있는 포지션은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정면이고 하나는 후면인데 이는 퀘스트에 참가할 때 1페이즈 진입 위치가 정해지는 붉은 용 퀘스트 특성상 측면에 자리잡게 되는 4번째 헌터는 불가능합니다.
*** 등의 부파치는 525이며 타격속성 약점이기 때문에 폭발데미지가 타격속성인 저격용탄으로 간단히 부파가 가능합니다.
**** 파괴왕 외에 딱히 요구하는 딜스킬은 없습니다. 완전충전 3렙을 채용하기는 했으나 저격용탄 자체에 경직치 보정이 추가로 있어 정확하게 노렸다면 별도의 딜스킬 없이도 가능합니다. 실패하더라도 등짝이 너덜너덜하므로 동료의 유효타에 금방 부파됩니다.
***** 사용한 보우건은 둘 모두 귀신뇌포[수신]이며 커강은 회심-방어-회복입니다.

[정면의 등부파]


1. 저격용탄을 장전하고 익룡을 탄다.
-가고 나서 장전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2. 무페토가 포효할 때의 뚝배기 정면 방향에 적당히 자리잡는다.
-등의 가시가 일렬로 늘어선 것이 보인다면 최적의 위치.
-목 아래의 검은 무늬가 등의 가시와 일렬로 늘어서있으므로 그것으로 판별해도 됩니다
3. 포효 판정이 없는 작은 포효를 하기 전에 등의 가시 라인을 따라 저격용탄을 발사한다.
-작은 포효 중에는 머리를 너무 흔들어서 머리나 목에 전부 박힐 수 있고 작은 포효 후에는 바로 공격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급상승합니다.

[후면의 등부파]


1. 포효 판정이 없는 작은 포효를 하기 전, 사선이 꼬리와 거의 일직선상이 되는 위치에 자리잡는다.
-정면과는 달리 착지 위치가 적정 위치와 굉장히 가깝기 때문에 빨리 간다면 가고 나서 장전할 수도 있습니다.
-완전히 꼬리 밑에 있을 경우 탄이 꼬리에 전부 박힐 수 있으므로 꼬리의 움직임도 주시해야 합니다.
2. 작은 포효를 해서 등의 가시가 화면상의 꼬리와 거의 같은 높이가 될 때 가시 라인을 따라 쏜다.
-그 전에 쏘면 빗나가며 움짤보다 늦게 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포효 모션이 은근히 길어 시간적 여유는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