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개막전 로스터 오피셜









공홈출처
EXP 19,395 (59%) / 20,201

Lv42 로스키드

레벨
Lv42
경험치
19,395 (59%) / 20,201 ( 다음 레벨까지 807 / 마격까지 706 남음 )
포인트

이니 4,664

베니 8

제니 4

명성
899
획득스킬
  • 4
  • 6
  • 2
  • 3
  • 1
  • 2
  • 1
  • 5
  • 3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10추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 등록된 전광판이 없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인벤전광판 입력기

    닫기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할말 (9/30)
    링크주소
    노출시간 소모이니 20
    색상선택 Yes 소모베니 5
    • N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이렇게 등록하시겠습니까?
    · 노출시간 :
    1시간
    · 소모이니 :
    1시간
    · 색상선택 :
    1시간
    · 소모베니 :
    1시간
    · 등록후 :
    • 이니 123213
    • 베니 123213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304584      [잡담]  (장문) 積惡餘殃 (적악여앙) [6] 옚술값 22:04  724 28
    5304442      [잡담]  ㄱㅌ 역겹네 [14] 옚술값 20:15  1251 34
    5304311      [잡담]  집단 성폭행 피해 여중생 오빠 "시체 옮..  [10] 규행 18:45  271 6
    5304298      [잡담]  캠퍼스도 못밟아보고…10대 무면허 차에 스러진 배..  [15] 규행 18:29  896 22
    5304255      [잡담]  후.. 오버워치 너무 쉽다  [30] 시마다한조 18:01  2187 35
    5304186      [잡담]  어제 루시우하던 새끼 생각나네 [25] 은파 17:12  2157 40
    5304176      [잡담]  오버워치 비즈 나눔 입니다.  [104] 임선장 17:04  978 17
    5304171      [잡담]  Luna 야발련아 [12] 둠발삭제 16:58  1803 12
    5304158      [잡담]  레딧) 냥이 냥냥펀치 커여워 ㅠㅠㅠㅠㅠ  [6] 다크엔젤1103 16:45  1186 13
    5304108      [잡담]  예전엔 이거보면 웃겼는데  [5] 레이무 16:14  125 3
    5304104      [잡담]  방금전에 올린 사전예약 이벤트  [5] 완벽한신사 16:13  112 3
    5304092      [잡담]  프로핏츠 대화내용.jpg  [7] 강지 16:08  276 9
    5304079      [잡담]  프로핏의 메시지.gif  [5] 강지 16:04  454 16
    5304028      [잡담]  실버 윈스턴 [7] Dwon0108 15:04  123 3
    5304019      [잡담]  만우절에 올리는 마우스 나눔 당첨 후기  [10] 디더닝 14:54  1149 42
    5303896      [잡담]  레딧 오버워치 게시판 근황  [1] 이브닝스타 13:21  293 3
    5303859      [잡담]  서울 다이너스티, Fissure 백찬형 영입  [6] 강지 12:47  344 3
    5303854      [잡담]  아니 만우절 장난 ㅠㅠ [3] Tors 12:43  168 6
    5303686      [잡담]  그거 아냐? 나 사실 모쏠 아다 찐따임 ㅋㅋㅋㅋㅋ.. [24] 엡덥탐 09:55  3667 45
    5303678      [잡담]  아침부터 바지에 거하게 쌀뻔했다..  [2] 실콤 09:45  200 3
    5303669      [잡담]  생일이에요 추천주세요!  [10] Achernar 09:26  111 4
    5303622      [잡담]  만우절 뻥은 아니고 아침에 치킨이벤트 [171] 운세 08:00  1758 29
    5303593      [잡담]  이번주 리그 일정 뜸  [5] Charmimg 04:30  384 6
    5303579      [잡담]  에코 나방 뭔데 ㅋㅋㅋㅋ  [5] 쿠키바사삭 03:26  398 3
    5303578      [잡담]  이거 올리고 자야겠엉..  [2] 세니 03:13  174 3
    5303576      [잡담]  <속보> 서울 다이너스티 용봉탕 "황규..  [19] 기모띠 03:02  6210 41
    5303566      [잡담]  대리] 급전 필요해서 일 좀 구하러 왔습니다  [24] 쿠키바사삭 02:45  3673 38
    5303557      [잡담]  공포 그자체.jpg  [10] eccentric 02:34  2561 13
    5303543      [잡담]  오버워치 만우절 이벤트  [18] 세니 02:12  3391 14
    5303539      [잡담]  이번주 밴은 이거네  [3] 제이자누 02:09  2739 16
    5303537      [잡담]  혐오주의) 만우절 둠피스트  [1] 쥐리오 02:07  376 3
    5303534      [잡담]  ㅋㅋ 이거 실화냐?  [3] Kaya 02:05  2083 15
    5303533      [잡담]  송하나 만우절 눈 왜이리 웃기냐 ㅋㅋㅋ       파일이즈 02:05  321 3
    5303526      [잡담]  야 오버워치 이상해???게임끝나고 다 이상한 눈깔.. [3] 파일이즈 01:55  261 3
    5303485      [잡담]  [신규 영웅- 곧 공개 됩니다] 신규영웅 소전의 ..  [10] Unyhos 01:19  3033 11
    5303471      [잡담]  옵치 캐릭 눈알 개큼ㅋㅋㅋㅋㅋ  [6] 윤종신 01:06  2643 16
    5303457      [잡담]  이거 넘 웃겨 ㅠ아  [4] 안주 00:58  199 3
    5303428      [잡담]  오래기다리셔씀다 그림왔어요  [8] 서걍 00:42  91 3
    5303318      [잡담]  아케이드 pve 재밌지않아? [2] 부장님 03-31  81 5
    5303151      [잡담]  물이 내가 된다.gif  [10] 뿌우뿌 03-31  1872 13
    5303116      [잡담]  겐갤펌) 이겜 큰 실수중하나가 빠대가 망한거라고 ..  [51] 쿠키바사삭 03-31  5473 67
    5303018      [잡담]  관심 없어보이는 컨텐 12강 중간 결과  [4] 강지 03-31  141 3
    5302978      [잡담]  영화제목으로 라노벨식 제목짓기  [10] Chfhd0924 03-31  177 3
    5302972      [잡담]  포스트잇vs스티커 굿즈 투표 해주라!!  [9] 네오뉴트 03-31  114 3
    5302886      [잡담]  맨날 대리충 욕하고 그러고 다녀도 [16] 옚술값 03-31  3903 32
    5302796      [잡담]  관심이 없는 컨텐더스 2째주 12강 소식 [2] 바쁜일상 03-31  89 3
    5302773      [잡담]  오늘 라이딩하면서 찍은 것 모음  [3] 루키 03-31  140 4
    5302755      [잡담]  아 리그 밴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백병준 03-31  350 6
    5302747      [잡담]  죄송합니다 저는 사실 핵을 쓴 이력이 있습니다  [10] 백병준 03-31  329 4
    5302723      [잡담]  헌혈 30회차 은장 유공장 ㅎㅎ  [12] 히든정욱 03-31  2532 29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