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OmnicMeta'에게 모든 라이센스 공식적으로 위임 받은 상태이며 국내에 라이센스는 'OmnicMeta' 'Naeri'에게 존재 하며 문제가 있을시 인벤 쪽지 또는 omnicmeta@gmail.com 또는 tery20003@gmail.com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해당 주요 픽 보고서는 북미&남미, SEA(베트남,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포함된 데이터로 기반으로 합니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9에 좀 더 자세한 3월 픽 보고서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9 상위 10영웅



모든 경쟁전 시즌9에서 모이라, D.Va, 메르시는 그랜드마스터를 제외한 모든 등급에서 상위 3명의 영웅으로 기용되고 있지만 그랜드마스터에서만 메르시, 모이라 대신 기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루시우, 트레이서가 많이 기용되고 있습니다.

※영웅별 픽률 및 승률





일반적으로 D.Va, 메르시, 루시우, 젠야타, 트레이서 주로 픽이 되며 많이 기용되는 6명의 영웅 중 4명은 지원가입니다. 차트에서도 나와 있지만 모든 등급별에서 지원가가 차지 하는 비율이 높아졌으며 특히 이번 시즌9에서는 모이라가 많이 기용이 되었습니다. 시즌9에서는 특히 많이 사용되는 6명의 영웅이 전체적인 55% ~ 65%까지 픽률을 차지 합니다.



젠야타와 D.Va는 모든 등급별에서 높은 승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트레이서 또한 60%에 가까운 승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해당 글은 다른 사이트로 퍼가는 걸 제한하며 링크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모든 법적 권리는 'Naeri' 및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