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reddit.com/r/TheSilphRoad/comments/inf5a4/research_update_raids_rewards_premier_balls/

크레세리아 레이드 카운터를 올리려고 했는데 레이드 보상이 또 약간 바뀌어서 우선 올립니다. 다만 이 정보는 아직 유저들이 조사중인 정보라서 약간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귀찮아서 번역없이 변경사항만 올릴테니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은 제 저번 글을 참조해주세요. 

우선 레이드를 해보셨으면 아시다시피 주는 메가에너지 (1-5성에서는 볼 수)가 늘어났습니다.


레이드 데미지 기여에 따른 볼 수 보너스도 바뀌었다고 합니다.


묶음 당 들어있는 아이템은 기존과 같습니다. 저번 글에 오류가 있었는데 3성에서는 기술머신 스페셜이 보장되지만 대신 랜덤 묶음 중 하나가 빠집니다.


가장 중요한 내용은 이제 레이드에서 받는 보상 묶음의 개수인데요, 이게 기존과 달리 스피드 보너스도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메가레이드 제외) 즉 스피드(2~8)+체육관 소속(0,2)+데미지 기여(0~4)=2~14개의 볼로 계산이 됩니다. (기본 참가상 8개와 프렌드 보너스 1~4개는 별도입니다.) 메가레이드의 경우 그대로 체육관 소속(0,2)+데미지 기여(0~4)=0~6개로 계산됩니다.


체육관 소속 없이 5분 거의 꽉 채워서 깼다고 할때 2+0+4로 최대 볼 6개를 받을 수 있는데 1개는 잃어도 보상묶음은 그대로 8개입니다. 약간 버프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스피드를 올려도 보상이 늘어나고 데미지 기여를 늘려도 보상이 늘어나는데 현실적으로 데미지 기여를 늘리는 쪽이 더 효율적으로 보입니다.

결론
1. 이상한 사탕을 최대화하고 싶으면 5성을 노리세요.
2. 받는 아이템 보상을 최대화하고 싶으면 여러분이 데미지 기여 15% 를 할 수 있도록 가능한한 레이드 그룹을 쪼개세요. 
(6명 이하 추천) 데미지 기여 20%를 추천드렸던 저번 패치보다 좀 덜 빡빡해졌습니다.
3. 빨리 깰수록 보상이 늘어납니다. 남은 시간이 75/150/225/270초 이하로 한 단계 올라갈때마다 보상이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