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내년 1월 4일 자사의 R&D센터에서 '아이온'의 2.5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기자간담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10월부터 진행됐던 아이온 2.1 : 황금데바 신드롬 이후 3개월 만의 업데이트 발표이며, 실질적인 게임 콘텐츠가 추가되는 것은 지난 5월 2.0 업데이트 이후 약 7개월 만의 소식이기에 유저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일부 유저들은 "레벨상향과 신규 스킬 아이템이 추가될 것이다" "어비스 시스템에 큰 변화가 있을 것이다" "하우징 시스템이 추가될 것이다" "그래픽의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이다"며 다음 업데이트를 예상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온'은 지난 2009년 1주년을 기념하여 현재의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 비전 영상을 공개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 얼마나 비전영상의 내용이 적용될 것인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기자 간담회에서는 '아이온' 2.5 버전에 대한 소개와 QNA시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 동안 아이온의 업데이트 추이를 분석하며 발표 이후 1주 안에 테스트서버에 우선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약 1개월 뒤에 본서버에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소문으로만 떠돌던  모든것들이 1월4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명확해질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테라오픈시기에 테섭업데이트    본섭은  아무리 빨라도 2011년 2월이후에   업데이트 라는얘기...

어떤 업데이트내용이냐가  최고의 관건으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