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코닉 도안 판매 상인 공개되다!



어비스 최고 등급 아이템에 버금가는 제작 아이템인 드라코닉.

그 아이템에 대한 비밀들이 하나하나 밝혀지고 있습니다.

아이온인벤 아이템DB의 도안들을 구경하면서 과연 이 도안들을 어떻게 구하는건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달인이 된다면 드라코닉 도안을 구입할 수 있는 숨겨진 섬의 위치를 찾아냈습니다.



어비스 상층의 지도에 나타나 있지 않은 북쪽 지역에 비행이동을 해서 날아가면, 섬이 나타나고 그 곳에 바로 드라코닉 도안을 판매하는 티그라키 공방의 슈고족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 지도에 나타나 있지 않은 허공인데.. ]


[ 날아가다 보면 희미하게 섬이 보이고..]


[ 슈고족 상단이 보입니다!. ]






기자가 아직 제작 달인을 달성하지 못해 도안을 직접 구입하지는 못했지만, 달인을 달성하신 유저분들이시라면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달인 여러분들의 제보 또한 부탁드립니다.)

[ 오! 슈고가 드라코닉 도안을? ]


[ 키나로 사는것이 아니라 교환?! ]


[ 드라코닉 도안을 교환해주는 모든 제작 명인 NPC들이 모여있습니다. ]


[ 드라코닉의 재료들이 엄청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NPC의 말. ]



또한 이곳의 에레슈란타 지부장 - 자루몽이 5단계 이상의 큐브도 확장시켜 줍니다. 가격은 약 36만.





아울러 어비스 상층 남쪽에도 똑같은 슈고족 상인들이 있는 섬이 있는데, 이 곳에 있는 슈고족들은 티그라키 공방이 아니라 검은 구름 무역단 소속입니다. 이 곳은 차후에 큐브확장 퀘스트를 진행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큐브라는 신기한 물건을 누가 만들어냈는지 그 기원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며 잠깐 방문하게 되는 곳이죠.








검은 구름 무역단 슈고들은 무언가 은밀한 일을 꾸미고 있다는 것을 대화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드라코닉 도안을 파는 NPC의 위치도 알려졌고, 도안을 구해 제작하는 일만 남았겠지만 그 과정의 험난함은 상상을 초월하겠죠? 어비스 최고사령관도 큰 명예겠지만, 멋진 드라코닉 아이템을 제작한 유저들도 그에 버금가는 명성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앞으로 밝혀지는 드라코닉에 대한 정보들도 발빠르게 업데이트 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어비스로 돌아가야겠습니다.



열심히 연금술에 매진해야겠다고 생각한 - Inven - Ulf
(Ulf@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