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승리한적없음. 유행어 써보고 싶은 아재형님들 쓰고 싶어서 가져다가 붙이지마요. 내가 님들을 이겼다고 생각한적 조금도 없음. 게임커뮤니티에 있던일로 내 현실과 멘탈에 지장없는것도 사실이고요

눈팅도 안했고 그냥 다른일 좀 봤음. 하루종일 인벤안함.
가끔 인던 지나치면 너무 아쉬움. 어제 숍빨대 얘기할때는 쉑쉑버거 줄이 길더라고요ㅋ 지금은 왜 등장했냐고? 자기전에 심심해서

쉴드치지도 않았음. 길마형이 어째서 늦게 사과글을 올리게 되었는지만 댓글씀. 쉴드는 잘못한점을 잘못한게 아니라고 편들어주고 감싸주는게 쉴드아님? 내가 역시 우리 길마님 사과글 잘썻네 이랬음? 리스안하고 화장실가서 스샷찍힌 길드원 잘못없다고 얘기했음?

마이웨이? 님들이 나한테 프로불편러,망나니 이렇게 얘기하는거 신경안쓰고 그냥 똑같이 하던대로 인벤할거라고 얘기해서 그러는거 같은데요. 내가 라그나로크에서 누구한테 사기치고 먹튀를 했거나 파티에서 빨대 빤게 아니잖아요?
대단하신 갓벤여러분들의 심기를 불편하게해서 까이는거 아님? 내 생각이 짧았고 잘못된부분이 있으면 블라인드 되는거고 공감하면 베댓되는거고 말을 항상 이쁘고 조리있게 하시는분들이랑은 다르게 난 님들말대로 과격해서인지 기복이 심함. 앞으로는 최대한 공손하게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래야하는거임?

짜증나면 차단하시던지 까고 싶으면 제대로 까세요. 본인 입맛대로 맞춰서 까지말고요. 위법자들 스킬어쩌구 내가 작성한글은 매크로 돌렸거나,클라개조해서 게임하는 사람들한테 했던 얘기임.